이전에도 글을 올렸던 적이 있지만 현재 블로그,인스타그램 체험단 플랫폼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리뷰 기간을 지키지 않고 잠수타는 사람들이 꼭 한두명은 발생하고 있어서 너무 골치가 아픕니다 ㅠㅠ
다행히 업체에서는 몇십명중 1,2명 정도는 괜찮다 라고 여겨주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라 큰 문제가 발생된적은 없지만 업무적인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카톡,문자로 연락해도 잠수타며 일방적으로 리뷰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체험금 10만원 미만 혹은 10만원 이상 경우 모두 발생)
전화로 해당 내용을 '리뷰 등록을 하거나 발생된 서비스 및 제품 비용에 대해 환불을 해라, 정해진 기간안에 진행하지 않으면 고소할수 있다' 라는 등의 내용을 말하려고 하는데 법적으로 문제가 되진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ㅠㅠ 법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고 리뷰어가 확실히 내용을 인지할수있게 전달하기 위해 어떻게 전화로 설명하는게 좋을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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