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노출-유입-구매전환, 방법이 잘못된건지..정말 답답해요..ㅠ똥멍청이가된 기분입니다.(푸념..ㅠ)

2022.05.28 09:53

diafeliz

조회수 1,887

댓글 4

1. 브랜드 인지도 아예 없고, 여름 시즌성 뚜렸한 신제품의 초기 판매 시,

[타겟설정해서 노출 - 유입 - 구매전환] 이 플랜이 잘못된걸까요?

더 선행되어야 하거나 추가로 해야할 작업이 뭐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판매하는 제품은 3~4월부터 판매량이 올라가고, 7월 중순에 꺾이는 제품입니다.)


2. 파워링크, 쇼핑검색 진행해서 상품 노출 늘리고 -> 스토어 유입량 증가시키고 -> 구매전환 개선하고,

스토어 구매평이랑 블로그 포스팅 어느정도 쌓이면 GFA 돌리려고 했는데 (이게 계획이었어요)

300만원으로 파워링크+쇼검 약 한달 진행했는데

둘 다 노출은 계속 증가중이었고, 품질지수도 올라가고 있었고, 

구매전환의 경우 파워링크는 거의 없었고 쇼검은 2% -> 8% 상승중이었습니다.

근데 어쨋든 당장 ROAS 안나오니 그만하라고 해서 멈춘 상태고,

스토어 유입은 다시 1일 10명정도, 당연히 매출은 0원입니다. GFA는 말도 못꺼내는 상황이에요.

파워링크랑 쇼핑검색없으면 제품이 아예 노출도 안되고 스토어 유입이 없는데,

이 방법 말고 다른 방법으로 그만큼의 노출과 유입을 얻을 수 있는 광고나 마케팅이 있을까요?

브랜드 인지도가 없지만... 투자대비 매출을 뽑을 수 있는 방법이요..


3. 돈 투자해서 시행했는데 한 두번 하다가 매출 안 나오면 다 중단되는 상황이에요.

돈 들이자마자 매출이 바로 나오거나, 돈 안들여도 고객이 대량 유입, 구매전환이 왕창 생기는

바이럴, 마케팅이 있나요..?


4. 스토어 지수 올릴 목적, 그리고 제품을 받아보고 맘에 들면 본품을 구매하지 않을까해서,

샘플을 100원에 파는 이벤트를 했더니 맘카페에서 링크타고 들어와서 단시간에 노출이랑 구매건수는 올라갔는데 , 이벤트 끝나면 유입이 또 없고 본품 구매는 0건입니다.그리고 무배라서 단시간에 택배비랑 제품가격이랑 한 500만원은 쓴거같아요. 유입은 다 direct로 잡히고. 이렇게 단시간에 트래픽 올랐다 떨어졌다하는데 스토어 지수에 도움이 되는게 맞나요? 이벤트를 매일 할 것도 아니고 그 트래픽이 유지가 안되는데 .....


조언부탁드립니다.!




뭔가를 계속 하긴하는데 들이는 노력이나 시간에 비해 결과가 없고,

매출 안 나오니 이것도 저것도 하지말아라 하니, 돈안드는 방법만 찾아서 대박을 쳐야하나 싶고.

커뮤니티 카페 가입해서 맨날 이 제품 좋아요~ 이러면서 위장해서 글이나 써야할까 싶어요..

사수도없고 인수인계 자료도 하나도 받은게 없이 일하는데, 매일 이러니까

걍 멍청이가 된 기분입니다 매일..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