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광고 트렌드 TOP5]
① 3D 광고 02:35
② 커넥티드TV 03:22
③ AVOD 04:38
④ 옴니채널 마케팅 05:22
⑤ 구독 비즈니스 06:53
빠르게 보시려면 이렇게 돌려 보시면 되요 좋은 정보가 되셨으면 해서 공유해드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