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가지 정도 제품 스마트스토어에 업로드해서 판매중인데 2~3주 전부터 가격비교 제품들이 가점을 많이 받는 듯한 모습이네요. 가격비교로 안 묶고도 압도적으로 1등이었던 키워드였는데 지금은 5등까지 밀렸네요 그래도 구매는 잘 나오지만요....
아마 로직에 변화가 있어서 가격비교 제품들이 순위가 많이 올라온 것 같습니다. 저만 그렇게 느끼나요? 가격비교 트래픽 작업해서 올렸다기엔 나이키, 아디다스 같은 브랜드 제품에 누가 트래픽을 넣을 것 같지도 않고, 아마 로직의 변화가 있는 것이 확실 한 것 같은데...
가격비교로 묶자니 일단 가격비교는 클릭도 안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서 좀 판매량이 떨어지더라구요. 이대로 순위 밀리게 둘 수도 없고 참 난감하네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