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미용기기 광고 현황 조언 부탁드립니다.

2021.02.23 13:22

원주

조회수 1,389

댓글 9

안녕하세요.

소규모 미용기기/의료기기 제조사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존 제조 only 포지션에서 도소매까지 병행하게 되면서 할일은 많지만 이익이 늘어나면서 전체적인 회사 분위기가 좋아지고 있네요. 아이보스 전문가 분들의 도움을 많이 받은 덕입니다.


현재 10-20만원대 미용가전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광고는 네이버 GFA/파워링크, 페이스북, 카카오 비즈보드 활용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매출은 B2B로 이뤄지고 있기 때문에 온라인 마케팅은 일 20만원 내외로  가볍게 돌려보고 있습니다. 


제품마다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대표 상품의 페이스북 광고 구매전환율은 2.5 % 정도 나옵니다.  ROAS는 3.0~5.0 사이구요.  다른 분들보다 높다고 할 수는 없지만 예전에 구매전환율 1% 미만, ROAS 1.00이던 수준에서 조금씩 나아지고 있습니다. 미용기기 쪽이 많이 죽었다고 하는데 다행히 이 정도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카카오쪽이랑 네이버 GFA입니다. 카카오는 그나마 CPC가 저렴해서 노출 목적으로라도 계속 돌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직접 매출(이탈없이 구매)은 집계되지 않고 있고요.

네이버 GFA는 CPC가 높아 배정 예산으로는 구매는 커녕 유입도 잘 되지 않습니다. 


이 상황이 저희 분야만의 문제인지, 광고 세팅이 잘못되어있는건지... 다른 분들의 상황을 여쭙고자 고민 글 올려봅니다.


미용기기마케팅페이스북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부평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9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