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에휴...제가 작은 연구 끝에 도움하나 드릴게요 ㅇㅅㅇ!

2020.08.05 16:52

눈물을마시는새

조회수 1,133

댓글 5

에휴...제가 작은 연구 끝에 도움하나 드릴게요 ㅇㅅㅇ! 


안녕하세요~ 국내 온라인 마케팅 16년차 눈물을 마시는새입니다 'ㅡ'

아래에 산적님께서 ㅎㅎ 아이보스 염탐꾼을 포함한 저격글을 남기셨는데요^^ 그럴수있다 생각합니다.


저같은 경우 과거 광고대행업무를 주메인으로 할때 광고주인척 저한테 전화해서 이것저것 정보 캐낸 사람이 있는 후

아... 그런 분들도 있을수 있겠구나 싶었습니다 ㅎㅎㅎ 


얼마전 교육업쪽 배테랑 마케터 분께서 아시는분과 듀오로 블로그를 열심히 공부 하시더라구요.

이런 저런 대화를 대화하며 나름 흥미롭고 즐거웠습니다. 이미 아는 내용들디 대다수 였지만


요즘같은 시기 쿠팡파트너즈로 월 1500정도 찍으시면 저는 대단하다고 생각을합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포괄적인 마케팅 컨설팅이라는 종합적으로 봤을때. . . 

아쉬운 부분이 많았습니다. 


과거에 제가 아이보스 단톡에 있을때 저는 그저 오랫동안 어필리에이트로 시작한

조금 잘하는 마케터 밖에 되지않았던것같습니다. 즉 시장성과 로직만 봤던것같에요. 

아이보스 대표님께 큰 조언을 받았습니다. 그 후 저는 마케팅이 아닌 경영을 해야되겠다 싶었는데요.


그후 아시는 회장님 회사밑에서 이사로 활동하며 실질 적인 기업 예산을 몇천에서 억대를 제가 관리하며 

기획도 하고 경영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깨달은게 있습니다. 아. . . 대한민국 마케팅 오래한 사람일수록 노하우 배포는 하지않는다.

그렇기에 그들만의 살아가는 방식도 있지만 결국은 이대로는 살아남지 못하는 구조가 되겠구나.


라는 생각 이였구요. 그 후로 저는 저만에 마케팅 솔로션을 만들기위해 연구를 좀 오래했습니다.

실질적으로 광고대행사 이면서도 광고주 이기도합니다 저는 

저는 제 광고주에게 힘든 경영난을 도와주기 위해 2천만원도 투자했으니깐요

그리고 거대플랫폼을 만들기위한 저의 비전을 준비하기도했습니다.


https://blog.naver.com/rubbyman11/222035823509


광고대행사의 TM를 사실 싫어했었습니다. 그들의 영업이 부담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좋은 방향으로 이끄러낼 방안을 생각하게 되었는데요 ㅇㅅㅇ 좋은 참고로 쓰이기 바랍니다.

이블로그는 제가 스타트업 할려고 썼던 글인데요. 


이제는 마케터가 마케팅을 하지마시고요. 

리더가 되어서 경영으로 최고의 마케팅을 만드세요. 


C-랭크...? 그런거 몰라도 년매출 500억~1000억 대 회사가 있습니다.


블로그로 한달 수익 2천만원 법니다. 라는 분이 있어요. 만약? 

그럼 1년이면 얼마죠? 그래봐야 년 소득 2억 밖에 안되는거죠. 가치는 2억입니다. 


그런데 경영 마케팅을 만약 한다고 하시면...? 200억도 말도 안되죠? 

제 숙제를 끝낸후에 좋은 유용한 정보를 좀 배포하겠습니다. 실상 

같이 소통하시는분도 한달 쿠팡파트너스로 적지않은 수익을 벌어가시지만. . . 전 아쉽다고 했습니다.

그정도의 열정과 능력이면 조직체로 움직인다면 한달 수익이 2천이 아니라 2억~20은 될텐데..라는 생각이였습니다.

하지만 어느 기업이든 숙제가 늘 있습니다. 그것은 인재는 써먹을만큼 키워내면 독립한다 인데요.

저역시 과거 최적화 블로그와 연관 등 했을때 적지않은 뒷통수를 맞았습니다. 의미 없는 경쟁자를 

만드는 의미없는 행위. . . 그러한거마저 최근 감안하고 만든 방법.

저 역시 블로그 마케팅 노하우라면 어디에 지지않습니다. 심지어 그 회사가 얼마나 예산을 쓰든 블로그를 

원한다면 첫통화 하나로 미팅 잡고 예산 다 가지고 올 자신도 있습니다. 


로직을 보지마시고 판을 짜셔야합니다. 큰 그림 . 시대는 이미 거대플랫폼화 되어가고있고 

네이버는 이미 완성이 되었습니다. ㅇㅅㅇ 


이런 글 쓰는 저도 참 재밌네요... 

(아이보스 대표님께 진심 감사드립니다.

과거에는 몰랐는데요 지금 생각하면. . . 진정 리더이시고 경영자이십니다.)

그런데 아이보스 단톡 나온후 연락처를 모르는데 ㅇㅅㅇ 어찌 연락하는지 아시는분있나요?

제가 생각해낸 방법을 상담 하고싶은데... 아직 조금 조잡해서 연구중입니다. 


저의 이론은 하나 입니다. 경영으로 최고의 마케팅을 만든다. 국내에는 50만명이라는 구직자와 파트너 어필리에이트 등이 있지요? 이미 과거서부터 CPA,를 활용한 사람들은 많았지만 가짜 db가 정말 많죠 


C-랭크와 DIA다이아 로직 포함하면 해답은 있습니다. 광고 대행기준이 아닌 

정말 그 기업내에 런칭을 해주는 발상으로 바꿨습니다. 전 


국내에 몇몇 사업가들은 광고대행사는 TM이다.  사기다. 

전 그말에 부정합니다. 하지만 몇달전. . . 어느 인간에게 일을 맡겼다가 먹튀 비슷한 일을 당했습니다.

입은 전문가를 넘어 신이였는데.. 조금 생각복잡해지는 계기였습니다.

정말 한달 광고예산 6천  지속적으로 밀어줄려고했었는데... 결과는 다 들어납니다 ㅇㅅㅇ 일하다보면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