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수년간 아무도 성공하지 못한 분야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뭘까요

2020.05.11 23:30

Crown열정

조회수 1,493

댓글 7

안녕하세요 자동차 수리 ( 공업사 ) 마케팅 분야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현재 블로그 2개로 황금 키워드들만을 최대한 찾아내서 안정적인 상황까지


끌어올렸는데 네이버 블로그랑 다른 SNS 를 꼭 겸업해서 최소 2가지


SNS 로 안정적인 매출을 발생시키고 싶은데요



아무리 둘러봐도 네이버를 빼면 페북과 인스타밖에 없는거 같은데


자동차 수리 타겟 특성상 20 ~ 30대가 40 ~ 50대 이상 보다는 사고율이 높아서


20 ~ 30대가 주 타겟층이 되야된다고 생각하는데요


( 블로그는 40대가 많고 이미 하고 있으니까 )


그 중에서도 인스타가 압도적으로 이용률이 높아서


인스타가 유일한 답인거 같은데 ( 유튜브는 이미 포화 시장이라 힘들거 같구요 여건도 그렇고 )


인스타를 보면 자동차 수리 쪽으로 유명한 업체가 단 한군데도 없습니다


자동차 수리 계열의 마케팅 하는 사람들이 연령대가 높은것도 있고


자동차 수리 주제 특성상 지속적인게 더더욱 어려운 것도 있다고 생각하고


그 외 여러 가지 이유들도 많겠죠 근데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20 ~ 30대를 인스타로 사로 잡아야 하는 상황에서


자동차 수리 글만 주구장창 올린다고 해서 될 것도 아니고


재밌다던지 유용한 정보라던지 섞어서 올려도 안 될거 같고


인스타를 키우는거보다는 제가 노리는 특정 타겟층에게


지속적으로 직접 광고가 전달되는 형식이 훨씬 빠를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페북은 제가 본거 같은데 인스타는 이런 비슷한 기능들이 있나요 ?



아이보스가 마케팅 커뮤니티에서 가장 규모가 큰걸로 알고 있는데


역시 자동차 수리 쪽은 한 명도 없는거 같아서 너무 힘드네요 다른 마케팅 회사에서도


자동차 수리 쪽은 특수 계열 키워드인가 그런 부류들로 보는거 같고 하 ...


여러모로 참 갈피를 못잡겠는데 조그마한 조언이라도 듣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인스타는 어떠한 이유로 포기하는 것이 좋은지 등등 정말 간절합니다


부탁 드리겠습니다

목록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