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N 외부태깅을 한 경우 확인해야 할 리포트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예를 들어 '언더팝업' 상품으로 외부태깅을 하였다고 가정하면
1. 언더팝업 노출수, 실제 유입수, 태깅된 수를 서로 비교하여 본다.
2. 언더팝업을 통해 태깅된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한 광고 성과를 분석한다.
이 두 가지 데이터를 확인하여
외부태깅이 실질적인 효과를 거두고 있는지를 확인토록 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