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목록수와 노출수의 비율 얼마가 적당할까?

2013.05.28 15:25

신용성

조회수 1,903

댓글 2

구글GDN 광고를 진행할 때 

목록수와 노출수의 비율은 과연 얼마가 적당할까요?

 

목록크기

노출점유율

노출수

      230,000

< 10%

      325,798

        220,000

< 10%

        186,217

        200,000

< 10%

        128,627

        190,000

< 10%

        225,011

 

위의 표는 주별 목록크기와 노출수의 변화를 나타낸 것입니다.

위가 최근이고 아래로 갈수록 과거입니다.

 

최근 데이터를 보면 목록크기에 비해 노출수가 1.5배 정도 많은데...

그 이유는 입찰가를 높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노출점유율이라는 것은

해당 광고가 총노출될 수 있는 숫자 대비 10% 미만으로 노출되고 있음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입찰가를 높이면 노출수가 훨씬 더

늘어날 여지가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목록수 대비 노출수에 영향을 끼치는 것은

노출빈도 설정일 텐데요..

 

아직 이 값들을 어떻게 조정하는 것이 좋을지 뚜렷한

기준을 세우지 못하고 있습니다.

 

보스님들은 어떠신가요?

없음

회원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