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요즘 무슨 맥주가 유행하는지 이야기합니다. 그런데 이런 소문의 주인공들은 소비자들이 실제로 검색 중인 맥주들의 데이터와 얼마나 일치할까요?
주류, 뷰티, 푸드 분야에서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욕망은 지금 어디로 흐르고 있을까요?
넥스트커머스2023 Day2에서 어센트코리아 박세용 대표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5.16 15:18
좋아요 0
조회수 649
댓글 0
많은 사람들이 요즘 무슨 맥주가 유행하는지 이야기합니다. 그런데 이런 소문의 주인공들은 소비자들이 실제로 검색 중인 맥주들의 데이터와 얼마나 일치할까요?
주류, 뷰티, 푸드 분야에서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욕망은 지금 어디로 흐르고 있을까요?
넥스트커머스2023 Day2에서 어센트코리아 박세용 대표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