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IPG 미디어브랜즈 산하 마그나는 거시 경제 지표 개선을 언급하면서 미국 광고 지출의2023년 최종 추정치와 2024년 전망을 상향 조정한새로운 분기별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마그나의 2023년 미국 광고 지출에 대한 수정된 추정 성장 ...
IPG 미디어브랜즈의 키네소(KINESSO)는포스트 쿠키 환경에서 캠페인 성과를 최적화하고자 하는 브랜드를 위한 차세대 솔루션인 이머징 테크 어세스먼트(Emerging Tech Assessment, 이하 ETA)를 론칭했다고 발표했다. 키네소에 따르면, ETA는 ...
VML은 올해 소비자 지출을 형성할 100가지 트렌드를 선보이는 보고서를공개했다.VML의 보고서에 따르면, 기술 발전으로 형성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사람들은 그 어느 때보다 진정한 인간 관계를 갈망하고 있다. 아시아(중국, 인 ...
뉴스트리트 리서치의 주식 리서치팀은 예상보다 빠른 광고 옵션 가입자 증가를 이유로 넷플릭스의 2024년 광고 수익 전망치를 7억 달러에서 21억 달러로 상향 조정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뉴스트리트는 이 광고 지출의 ...
SK스퀘어 관계사인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대표 손윤정)가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2024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인크로스는 내년에도 경기 침체가 이어지면서 광고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서비스와 기술이 지 ...
한국PR협회(회장 김주호)가2023년 한 해 우리 사회에서 핫이슈로 떠오른 올해의 소통 키워드 톱10을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선정, 20일 발표했다. 이번 올해의 소통 키워드 톱10은 한국PR협회가 지난1년간PR과 소통의 관점에서 뉴스의 ...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한국PR협회(회장 김주호)가 국내 최고PR전문가들이 꼽은32개의 트렌드를 집대성한 도서를 출간했다. 2020년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사태부터 세계 곳곳에 전쟁의 포성이 ...
미디어레이더의 보고서를 인용한 미디어포스트에 따르면, 2022년 1월부터 2023년 10월까지 X/트위터광고에 100만 달러 이상을 지출한 약 261개 기업 중 86%가 X/트위터에서의 광고 지출을 줄였다. 브랜드 세이프티에 대한 우려 주요 문 ...
출처 그룹엠 WPP의 미디어 투자 그룹인 그룹엠은 지난 15일(현지 시간) 구글 크롬과 제휴하여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글로벌 포스트쿠키 기술 준비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 글로벌 이니셔티브는 그룹엠 클라이언트 ...
구글은 마케터의 자사 데이터와 연결되며 곧 쿠키가 사라질 디지털 광고 생태계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광고 측정 도구 `구글 애즈 데이터 매니저(Google Ads Data Manager)`를 공개했다. 타사 쿠키 및 기타 온라인 추적기 사용 ...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카드사 통신사 문자광고, 자사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사례 편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GA3 데이터 다 삭제된다고?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펫코노미'로 본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기회
2024년을 지배할 여행 트렌드와 여행 상품의 라이브 판매 동향은?
5월 연휴 대비 시즈널 마케팅 전략 총정리📆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숙면도 돈으로 사는 시대, '슬리포노믹스' 시장의 성장과 전략
도로 위 안전을 넘어, ‘볼보’ 광고털기🚗
2024 뷰티업계 트렌드, '컨셔스 뷰티'의 마케팅 사례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