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마케팅이 정상으로 돌아오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또 다른 주요 지표로브랜드 마케터의 75%가 라이브 체험 마케팅을 재개했으며,상당수의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이는 미국과 영국 ...
미국의 광고 회복세는 5월에도 계속돼 작년 코로나199로 인한 광고 불황 중 최악의 달이었던 2020년 5월에 비해 50.3% 증가했다. 5월의 광고비 증가는 2019년 5월의 광고 시장 가치와는 정확히 일치, Madison Avenue가 2년 전으로 되돌아왔 ...
시간이 지남에 따라 브랜드와 소비자 선택권이 급증하고 많은 주요 브랜드들이 장기적인 브랜드 자산을 구축하는 것에서 단기적인 판매 증진으로 초점을 옮김에 따라 브랜드 자산의 침식은 지속적으로 이루어졌다. 그러나 그 ...
스탠더드 미디어 지수의 새로운 데이터를 인용한 미디포스트는미국의 광고비는 5월에도 계속 반등했고 보도했다. 주요 광고회사 지주사들이 출자한 실제 미디어 매수 풀에서 얻은 데이터에는IPG 미디어브랜드가 이달부터 다시 ...
올해와 내년 글로벌 광고시장 전망은 밝은 것으로 나타났다. 미디어포스트에 따르면, 그룹M과 IPG 미디어브랜드는 글로벌 광고시장 전망을 수정, 전세계 광고비가 10.6% 성장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이는2021년 광고 성장에 대한 빅4 ...
우리나라를 비롯한 세계 여러나라에서 코로나 백신 접종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해외 여행이 더 이상 먼 꿈이 아니다. 2006년부터 정기적으로세계에서 가장 여행 친화적인 여권을 모니터링해온 헨리 여권 지수(The Henley Passport In ...
올해 시프트(Shift, 포스트 코로나 이후 마케팅 패러다임 전환)라는 주제로팬데믹에 따른 소비자의 변화, 제품과 서비스의 변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등에 대한 조망을 통해 국내외 광고 관련 업계에 이는 새로운 물결을 ...
미디어포스트에 따르면, IPG 미디어브랜드의 마그나는 디지털 오디오 기업 스포티파이(Spotify)와 함께 수행한 보고서에서 코로나19 대유행이 미국의 미디어 소비를 오디오 콘텐츠, 특히 디지털 유형으로이동시킨 `화면 피로`에 기 ...
지난 5월 초 버라이즌은 AOL과 야후가 포함된버라이즌 미디어를 아폴로 글로벌 매니지먼트에 매각 을 발표했다. 미디어포스트에 따르면,버라이즌 미디어가 새로운 모회사에 정착하여 야후로 이름을 바꿀 준비를 하고 있는 가운 ...
미디어포스트가보도한 전국광고주협회가 5월에 실시한 광고업계 임원 여행(출장)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현재 미국 최대 광고주들의 87%가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백신을 접종했고, 광고업계의 여행 계획이 불과 3개월 전에 ...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3편
CRM 마케터를 위한 2024년 CRM 마케팅 필수 가이드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2편
일본 공기업 광고에 한국 아이돌이 등장한 사연은? '도쿄가스' 광고털기
2024년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핵심 5가지
밸롭이 고객에게 편안함을 선물하는 방법 ‘AI와 리뷰’
매출을 빠르게 증가시키는 마법, 브랜드 스토리텔링🔮
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병원 신규 문의 늘린 성공 사례
네이버 큐 파헤치기
고객의 취향을 읽고 소통하는 '서베이 마케팅'을 아시나요?
가정의 달,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 꿀팁 제안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2편
1억 명의 기억에 깊게 남으려면? '기아 EV9' 광고털기⛸
만족도 조사 점수가 매출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데 조사를 꼭 해야 할까?
웨딩/결혼 관련 타깃을 잡기 위한 인스타그램 꿀팁 소개
2024 뷰티업계 트렌드, '컨셔스 뷰티'의 마케팅 사례
이곳은 대화금지 카페입니다!
옴니채널이란? -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 및 기업 사례 등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