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로7번째인 세일즈포스의 마케팅 트렌드 보고서는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37개국 내8,200여 명의 마케팅 리더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데이터에 기반한다.이번 보고서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하여 디지털 전환의 가속화와 개인 ...
중소기업들은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광고비를 늘리고 있지만 반드시 혜택을 보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한 중소기업을 위한 마케팅 소프트웨어 및 구독 서비스 개발업체인 리플사(Ripl Inc. ...
쿠팡이 소비자와 소통하는 온라인 채널 재정비에 나섰다. 쿠팡은 기존 회사 소식을 전해왔던 쿠팡 뉴스룸 웹사이트를 확대 개편하고 페이스북유튜브네이버포스트 등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열었다고 30일 밝 ...
보렐 어소시에이츠 사는 2021년 4월부터 6월까지 미국 국내 광고 대행사들이 어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매우`에서 `매우` 효과적이라고 생각하는지를 측정하는 연구를 발표했다.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한 이 연구에 따르면,페이 ...
미디어포스트가 미국 스탠더드 미디어 인덱스(Standard Media Index)의 미국 애드마켓 트래커(Ad Market Tracker) 자료를 분석한 결과, 미국 광고경제가 7월 43.3% 성장하며 전년 동기 대비 5개월 연속 성장세를 보이며 회복세를 이어가고 ...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야놀자가 바라본 포스트 코로나`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코로나 이후 여가업계의 뉴노멀 트렌드를 이해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업계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기 ...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가 오는 9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비대면 온라인 실무교육 플랫폼인 글로벌 매드 아카데미(Global MAD Academy, 이하 아카데미)를 신설한다고 밝혔다. 아카데미는 국내외 기업의 광고마케팅 담당 ...
광고 임원의 14%만이 미디어 지불 위험을 처리하는 업계 표준(소위 `순차적 책임`)이 클라이언트가 채무불이행이나 파산을 선언할 때 미디어에 대한 책임을 처리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이는 ...
퍼블리시스 미디어의 제니스 사업부가광고업계의 4대 대행사중 마지막으로 2020년 연말 광고 전망을 업데이트하고,이에 따라 미국과 전세계 광고비 전망을 대폭 수정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제니스의 수정에 따라,2021 ...
타불라는 지난 금요일 커넥시티(Connexity)를 심포니 테크놀로지 그룹으로부터 약 8억 달러에 현금과 타불라 주식을 섞어 인수할 계획이라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이 인수에 따라2021년 3월 31일에 종료된 12개월 동안 TAC(ex-TAC) ...
웨딩/결혼 관련 타깃을 잡기 위한 인스타그램 꿀팁 소개
2024 뷰티업계 트렌드, '컨셔스 뷰티'의 마케팅 사례
요즘 Z세대 사이에서 핫한 '밈' 떠먹여 드립니다
1억 명의 기억에 깊게 남으려면? '기아 EV9' 광고털기⛸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2편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2편
도로 위 안전을 넘어, ‘볼보’ 광고털기🚗
네이버 큐 파헤치기
일본 공기업 광고에 한국 아이돌이 등장한 사연은? '도쿄가스' 광고털기
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병원 신규 문의 늘린 성공 사례
이곳은 대화금지 카페입니다!
2024년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핵심 5가지
만족도 조사 점수가 매출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데 조사를 꼭 해야 할까?
매출을 빠르게 증가시키는 마법, 브랜드 스토리텔링🔮
가정의 달,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 꿀팁 제안
CRM 마케터를 위한 2024년 CRM 마케팅 필수 가이드
고객 만족도 조사 시, 개인정보 및 마케팅 활용 이슈 총정리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_2편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