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광고회사가 커머스에 진출하고 있다. 그런데 단순히 회사의 성장과 수익이 아닌, 사회의 특정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행동하는 방식을 바꾸기 위해 커머스에 진출한 광고회사가 있다. 바로 마더(Mother). 마더는 마더 굿즈라 ...
숏폼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 대표적인 숏폼 플랫폼 틱톡은 앱 시장 조사 기관 데이터에이아이 조사 결과 1인당 월평균 사용시간이 23.6시간으로 유튜브를 제쳤다고 밝혔다. 구글, 메타 등 글로벌 기업도 숏폼의 영향력을 실감 ...
한국인 10대의 지난 7월 틱톡 앱 사용시간 3년 전 대비 155% 증가 한국인 10대의 지난 7월 인스타그램 앱 사용시간 3년 전 대비 253% 증가 15초에서 60초의 짧은 동영상 콘텐츠인 `숏폼`이 전 세계적으로 열풍인 가운데, 숏폼을 가장 ...
15초에서60초의 짧은 동영상 콘텐츠인`숏폼`이 전 세계적으로 열풍인 가운데,숏폼을 가장 적극적으로 사용중인10대의 틱톡과 인스타그램 사용시간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7월 ...
카카오가 `카카오톡` 프로필에 공감을 표시하는 기능을 강화해 인터랙티브 공간으로 변신시킨다는 계획이다. 카카오는 카카오톡 상단 탭의 프로필과 오픈채팅을 강화하는 하반기 사업전략을 밝히면서, 인스타그램이나 페이 ...
온라인 쇼핑이 일상화된 지금, 온라인 쇼핑을 하기 위해서는 검색이 필수다. 우리나라 소비자는 네이버에서 검색할 가능성이 높다. 그렇다면, 미국 소비자는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어디에서 검색할까? 인사이더 인텔리전스에 따 ...
2021년 하반기부터 2022년 상반기까지 소비 행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 결과, 소비를 극단적으로 줄이는 무지출과 무소비 언급량은 30% 증가한 반면에 명품 소비를 지칭하는 플렉스, 욜로 언급량은 11%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
인스타그램이 자신이 발행하거나 소유한 NFT(대체 불가능 토큰) 작품을 게시할 수 있는 기능을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확대 도입한다. 본 기능은 아티스트 및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먼저 선보이며 향후 모든 이 ...
아이돌 커버댄스로 지난해 여름을 뜨겁게 달군 `라춘듀오`가 휴식기를 마치고 시즌2로 컴백한다. 카카오(각자대표 남궁훈, 홍은택)는 지난 5일 라이언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라이언&춘식(이하 라춘듀오)의 라춘댄스 시즌2를 공개 ...
이제 소셜 미디어는 커머스에서도 중요한 플랫폼이 되고 있다. 소비자는 소셜 미디어에서 제품을 찾고 구매하고 있다. 그렇다면 소비자는 어떤 소셜 플랫폼을 가장 신뢰하고 있을까? 인사이더 인텔리전스에 따르면, 미국에서소 ...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3편
고객의 취향을 읽고 소통하는 '서베이 마케팅'을 아시나요?
고객 만족도 조사 시, 개인정보 및 마케팅 활용 이슈 총정리
2024 뷰티업계 트렌드, '컨셔스 뷰티'의 마케팅 사례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_2편
CRM 마케터를 위한 2024년 CRM 마케팅 필수 가이드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2편
도로 위 안전을 넘어, ‘볼보’ 광고털기🚗
1억 명의 기억에 깊게 남으려면? '기아 EV9' 광고털기⛸
5월 연휴 대비 시즈널 마케팅 전략 총정리📆
만족도 조사 점수가 매출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데 조사를 꼭 해야 할까?
월세 1만원만 내면 살 수 있는 집이 있다?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2편
밸롭이 고객에게 편안함을 선물하는 방법 ‘AI와 리뷰’
이곳은 대화금지 카페입니다!
네이버 큐 파헤치기
매출을 빠르게 증가시키는 마법, 브랜드 스토리텔링🔮
'인슈어테크', 보험 산업의 기술 혁신? ⎯ 뜻, 시장 현황, 마케팅 전략 등 총 정리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