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인 OTT보다 숏폼을 더 오래 본다...월 평균 사용시간 5배 차이

2023.09.26 08:41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390

댓글 1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숏폼 콘텐츠를 제공하는 ‘숏폼 플랫폼’과 ‘OTT 플랫폼’의 사용시간을 비교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안드로이드 + 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8월 숏폼 플랫폼(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의 1인당 월 평균 사용시간은 46시간 29분으로 OTT 플랫폼(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디즈니+, 왓챠, 쿠팡플레이)의 1인당 월 평균 사용시간 9시간 14분 대비 5배 이상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