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탐색 탭프로필 피드 등 광고 추가 인스타그램이 탐색 탭, 프로필 피드 등에도 광고를 추가한다. 메타는 4일(현지시간) 자사 홈페이지에서 인스타그램 탐색 탭과 크리에이터 프로필 피드에도 광고를 넣을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
계정 전환 절차 간소화... `전 영역에서 연결된 경험 제공`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운영사 메타는 이용자가 두 플랫폼 계정을 빠르게 전환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새 기능을 출시한다고 26일(현지시간 ...
2022카타르 월드컵 출전 선수 중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선수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리오넬 메시와 네이마르 순인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는 자사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 ...
요즘 세대의 대명사로 불리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는 서로 비슷하면서도 세대 간에 보여지는 차이도 상당한 것으로 나타났다.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 부설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가 KPR 창립 33주년을 ...
식음료업계 마케팅, 빅모델 아닌 MZ세대를 주인공으로 식음료업계는 트렌드를 주도하는 MZ세대(1980년 이후 출생)을 사로잡기 위해 그들의 일상에 침투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있다. 18일 식음료업계에 따르면 현재 트렌드는 ...
일상 생활에서 불필요한 것들을 덜어내는 제로(Zero)트렌드가 식음료 업계 뿐 아니라 유통,뷰티,여행 등 다양한 산업군으로 폭넓게 확산하고 있다.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KPR(사장 김주호)부설KPR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가 매스 ...
인스타그램이 새로운 크리에이터 수익화 기능인 `기프트(Gifts)`를 내부 테스트 중이다. 비즈니스인사이더, 테크크런치 등 외신은 14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이 크리에이터가 숏폼 콘텐츠 `릴스(Reels)`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팁 ...
많은 광고회사가 커머스에 진출하고 있다. 그런데 단순히 회사의 성장과 수익이 아닌, 사회의 특정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행동하는 방식을 바꾸기 위해 커머스에 진출한 광고회사가 있다. 바로 마더(Mother). 마더는 마더 굿즈라 ...
숏폼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 대표적인 숏폼 플랫폼 틱톡은 앱 시장 조사 기관 데이터에이아이 조사 결과 1인당 월평균 사용시간이 23.6시간으로 유튜브를 제쳤다고 밝혔다. 구글, 메타 등 글로벌 기업도 숏폼의 영향력을 실감 ...
한국인 10대의 지난 7월 틱톡 앱 사용시간 3년 전 대비 155% 증가 한국인 10대의 지난 7월 인스타그램 앱 사용시간 3년 전 대비 253% 증가 15초에서 60초의 짧은 동영상 콘텐츠인 `숏폼`이 전 세계적으로 열풍인 가운데, 숏폼을 가장 ...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숙면도 돈으로 사는 시대, '슬리포노믹스' 시장의 성장과 전략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설정 노하우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펫코노미'로 본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기회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GA3 데이터 다 삭제된다고?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5월 연휴 대비 시즈널 마케팅 전략 총정리📆
1초 안에 클릭을 결정짓는 콘텐츠 제목 작성법
2024 뷰티업계 트렌드, '컨셔스 뷰티'의 마케팅 사례
도로 위 안전을 넘어, ‘볼보’ 광고털기🚗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2024년을 지배할 여행 트렌드와 여행 상품의 라이브 판매 동향은?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