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한 이커머스 서비스는 네이버, 쿠팡, SSG+이베이코리아 순 2020년 결제추정금액 대비 네이버 31%, 쿠팡 54%, SSG+이베이코리아 7% 상승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해 한국인이 ...
김지영 성균관대 교수 연구결과 공개...쇼핑라이브 효용성 입증 온라인 진입 장벽 낮춰 중소상공인에게도 성장 기회 제공 소규모 SME일수록 성장 효과 더욱 뚜렷, 3배 이상 효과 발생 네이버가 김지영 성균관대학교 교수 연구 ...
원쁠딜판 신설 2021년 12월 27일, 네이버앱 왼쪽(WEST)판에 원쁠딜판이 신설됩니다. 원쁠딜판엔 순삭특가, 온리원쁠, 만원쁠딜, 커밍쑨 등 특색있고 이용자가 좋아할만한 카드들이 구성됩니다. 원쁠딜에 판매를 제안할 수 있는 어 ...
가전은 김치냉장고 > 청소기 > 노트북 > 모니터 > 가습기 가공식품은 영양제 > 생수 > 비타민 > 다이어트 식품 > 커피믹스 생활용품은 물티슈/소독티슈 > 두루마리 화장지 > 샴푸 > 세제 > 핸드/바디 로션 화장품은 크림 > 에센스 > 남 ...
스마트스토어를 기반으로 국내 e커머스 시장 1위에 오른 네이버가 지난해 연이어 내놓은 신규 서비스들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장보기, 럭셔리, 남성 패션 등 버티컬에 특화된 서비스들이 시범 테스트를 종료하고 ...
2021년 3분기 누적 결제추정금액이 가장 많은 이커머스 서비스는 네이버, 쿠팡, 배달의민족 순2020년 3분기 누적 결제추정금액 대비 네이버 37%, 쿠팡 57%, 배달의민족 90% 상승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
모든 세대에서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한 온라인 서비스 TOP 3는 네이버, 쿠팡, 배달의민족20대는 배달의민족, 네이버, 쿠팡, GOOGLE, 이베이코리아, 11번가, 티몬 순30대는 네이버, 쿠팡, 배달의민족, 11번가, 이베이코리아, SSG.COM, 티 ...
주문 후 약 3.3일일반 정산보다 약 6일 이상 빨라 네이버가 `빠른정산` 기준 시점을 집화완료 다음날로 앞당긴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빠른정산 누적 지급액은 이달 5조원을 돌파할 전망이다. 현재 빠른정산 기준 주문 후 ...
2021년 상반기에 한국인이 가장 많은 금액을 결제한 온라인 서비스는 네이버, 쿠팡, 이베이코리아, 배달의민족작년 상반기 대비 배달의민족 94%, Google 70%, 쿠팡 61%, 네이버 41% 결제금액 상승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 ...
네이버는 스마트스토어 판매자에게 `정기구독 솔루션`을 새롭게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들은 자동 결제와 배송 주기 설정 등 기능을 활용해 원하는 고객에게 물품을 정기배송할 수 있게 된다. 유통사나 ...
2024 뷰티업계 트렌드, '컨셔스 뷰티'의 마케팅 사례
1초 안에 클릭을 결정짓는 콘텐츠 제목 작성법
웨딩/결혼 관련 타깃을 잡기 위한 인스타그램 꿀팁 소개
카드사 통신사 문자광고, 자사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사례 편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도로 위 안전을 넘어, ‘볼보’ 광고털기🚗
숙면도 돈으로 사는 시대, '슬리포노믹스' 시장의 성장과 전략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매출을 빠르게 증가시키는 마법, 브랜드 스토리텔링🔮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2024년을 지배할 여행 트렌드와 여행 상품의 라이브 판매 동향은?
5월 연휴 대비 시즈널 마케팅 전략 총정리📆
이곳은 대화금지 카페입니다!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_2편
'인슈어테크', 보험 산업의 기술 혁신? ⎯ 뜻, 시장 현황, 마케팅 전략 등 총 정리
GA3 데이터 다 삭제된다고?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