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상품을 판매하고자 하는 셀러가 많다. 국내 최고의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에서 판매할 수 있으면서도 수수료 부담이 적기 때문이다. 하지만 상품을 등록해 놓기만 한다고 해서 저절로 팔리는 것은 아니다 ...
자사몰을 운영함에 있어서 최우선 과제는 `전환율 상승`이라 할 수 있다. 자사몰로 고객을 유입하는 마케팅 활동도 중요하지만, 유입된 고객이 구매로 원활하게 전환될 수 있어야 유입 마케팅 활동에 대한 비용을 감 ...
네이버, 패션타운 신설 수수료 2% 추가 부과 네이버에 `올인` 구조 구축 후 신규 수수료 쇼핑몰 관계자 `네이버, 따를 수밖에` 쿠팡인터파크 등 네이버쇼핑 경쟁업체도 `검색 시장 독보적` 네이버에 백기 네이버가 패션타운 개편 ...
올해 상반기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화장품 브랜드는 설화수, 헤라, 가히 순 올해 상반기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화장품류는 스킨케어, 화장품 전체 50% 차지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해 ...
중소상공인 업무 지원...베타 테스트 결과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 제공 네이버가 고객의 구매 의도를 파악해 상품을 전시하고 추천하는 인공지능(AI) 상품추천 솔루션을 커머스솔루션마켓에 28일 공개했다. 네이버쇼 ...
네이버파이낸셜에 따르면, 지난 4월까지 빠른정산을 통해 지급된 누적 대금 10조원 가운데 SME에게 지급된 정산대금은 7조원에 달한다. 또한, 올 4월 기준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업자의 약 77%는 SME이며, 전체 스마트스토어 SME 사업 ...
올해 1분기 상위 이커머스 서비스의 결제추정금액 전년 동기 대비 17% 상승 22년 1분기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한 이커머스 서비스는 쿠팡, 네이버, SSG닷컴 순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2022년 1분기 동안 한 ...
올해 온라인에서 판매된 라면 브랜드 구매금액의 82%가 농심과 오뚜기 점유 온라인에서 많이 구매된 라면 제품은 `농심 신라면 120g` 지난해 세계라면협회의 발표에 따르면 한국인 1인당 라면 소비량은 연평균 75.1개인 것으로 조 ...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한 수단인 헤어관리기 전달 대비 14% 구매금액 가장 많이 구매한 헤어관리기 브랜드 다이슨>JMW>LG 프라엘>유닉스>비달사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마스크로 가려지지 ...
가장 많이 구매한 전자제품은 노트북, 모니터, 청소기, 세탁기/건조기, 냉장고, TV 순 신학기 준비 영향으로 노트북, 모니터, 태블릿 등 IT 분야 전자제품 상위권 랭크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이 ...
카드사 통신사 문자광고, 자사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사례 편
1초 안에 클릭을 결정짓는 콘텐츠 제목 작성법
숙면도 돈으로 사는 시대, '슬리포노믹스' 시장의 성장과 전략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현업 마케터가 추천하는 마케터 필수 툴 12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로컬 SEO, 소형부터 대형 비즈니스까지 지역 기반 SEO의 중요성
'펫코노미'로 본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기회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GA3 데이터 다 삭제된다고?
인스타 댓글 달기가 흥하는 이유와 자동 DM 솔루션 비교까지
2024년을 지배할 여행 트렌드와 여행 상품의 라이브 판매 동향은?
5월 연휴 대비 시즈널 마케팅 전략 총정리📆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