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불필요한 것들을 덜어내는 제로(Zero)트렌드가 식음료 업계 뿐 아니라 유통,뷰티,여행 등 다양한 산업군으로 폭넓게 확산하고 있다.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KPR(사장 김주호)부설KPR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가 매스 ...
MZ세대를 중심으로태그니티라는 신조어가 등장했다.태그니티는 해시태그의 태그와 공동체를 의미하는 커뮤니티의 합성어로, 취향 공동체를 의미한다.회사나 학교 같은 공적 공동체와 달리 개개인의 취향이나 지향하는 가치관 ...
2021년 하반기부터 2022년 상반기까지 소비 행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 결과, 소비를 극단적으로 줄이는 무지출과 무소비 언급량은 30% 증가한 반면에 명품 소비를 지칭하는 플렉스, 욜로 언급량은 11%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
6월 한 달 간 네이버 블로그 앱 사용자 316만 명, 1인당 한 달 평균 1시간 34분 이용 사용자수, 총 사용시간은 20대가 가장 많고 1인당 평균 사용시간은 30대가 가장 길어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6월 네 ...
새로운 브랜드 `잘못된 정보 위험 지수(Misinformation Risk Index)`에 따르면, 테슬라는 잘못된 정보로 간주되는 콘텐츠에 나타날위험이 가장 큰브랜드로 선정됐다. 디지털 콘텐츠 잘못된 정보 평가 서비스인 뉴스가드(NewsGuard)와 브랜 ...
구글은 제3자 쿠키의 폐지를2024년까지 연기한다고 발표했다. 구글의 프라이버시 샌드박스(Privacy Sandbox)의 앤서니 차베스(Anthony Chavez) 부사장은 구글의 블로그에서`우리가 받은 가장 일관된 피드백은 크롬에서 타사 쿠키를 사용 ...
코로나19엔데믹으로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대폭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KPR(사장 김주호)부설KPR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름휴가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한 ...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블로그 서비스가 다시 주목 받고 있다.블로그는 사진이나 영상 위주의 다른플랫폼보다 나만의 공간이라는 안락함을 주고,자신의 생각이나 일상을 긴 텍스트로 남길 수 있어 젊은 세대에게 큰 인기를 모 ...
과시, 사치, 증명 등에 대한 욕구를 바탕으로 명품 소비 시장은 끊임없이 성장해왔으나,소수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명품 소비가 이제 연령과 계층을 넘어 확대되고 있는 모습이다. 명품을 취향과 자기 발현의 도구로 인식하는 경 ...
채식주의로 불렸던 비건(Vegan)이 주요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으면서 식음료 시장 뿐만 아니라 뷰티,인테리어,자동차 업계에도 활발하게 적용되고 있다. 11일KPR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소장 김은용)가 매스미디어와SNS(트위터, ...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3편
'인슈어테크', 보험 산업의 기술 혁신? ⎯ 뜻, 시장 현황, 마케팅 전략 등 총 정리
가정의 달,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 꿀팁 제안
1억 명의 기억에 깊게 남으려면? '기아 EV9' 광고털기⛸
밸롭이 고객에게 편안함을 선물하는 방법 ‘AI와 리뷰’
나는 어떤 마케터일까? (퍼스널 마케터 테스트)
Z세대가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대신 선택한 SNS (feat. 로켓 위젯)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_2편
고객의 취향을 읽고 소통하는 '서베이 마케팅'을 아시나요?
옴니채널이란? -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 및 기업 사례 등
제주맥주, 카센터에 팔린다? 수제맥주 김빠졌나.
2024년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핵심 5가지
매출을 빠르게 증가시키는 마법, 브랜드 스토리텔링🔮
요즘 Z세대 사이에서 핫한 '밈' 떠먹여 드립니다
이곳은 대화금지 카페입니다!
만족도 조사 점수가 매출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데 조사를 꼭 해야 할까?
'맥심=이나영 공식이 깨졌다?' 24년 만에 바뀐 맥심 광고 모델
CRM 마케터를 위한 2024년 CRM 마케팅 필수 가이드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