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이크로소프트, 빙 AI 챗봇에 광고 도입

2023.04.02 09:1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452

댓글 0

마이크로소프트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픈AI의 GPT-4를 기반으로 한 빙 AI 챗봇의 반응에 따라 광고를 게재하는 방안을 실험 중이라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부사장인 유수프 메디는 블로그에서 검색의 미래를 위해 퍼블리셔와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메흐디는 "콘텐츠가 채팅 응답에 기여한 파트너와 광고 수익을 공유하기 위해 채팅 환경에 광고를 배치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라고 블로그에 썼다.

Bing의 일일 활성 사용자는 1억 명이 넘는다. 채팅은 1억 건 이상의 채팅을 포함하여 참여를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 프리뷰를 사용하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 중 1/3은 Bing을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로, 퍼블리셔에게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이 수치는 매우 고무적이라고 그는 설명했다.

검색을 통해 퍼블리셔에게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우선 과제라고 그는 설명했다. 부분적으로는 새로운 Bing과 Edge에서 전송되는 양으로 성공을 측정할 계획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