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온라인 광고 대행사에서 열심히 일하는 딸바보 마케터입니다.
답변CPM은 높게 나오고 설정하신 예산이 다 소진되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예산을 많이 잡으셨다면 타겟을 좀 더 확장 하시는게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페이스북은 타겟을 루즈하게 잡을 수록 좋아합니다.
인스태그램페이스북sns광고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노출수 입니다. 단 노출 당 얼마 같이 비용이 정해진 게 아니라 페이스북 내부 알고리즘에 의해서 타겟의 정확도, 노출 지면 등 다양한 기준으로 금액이 정해집니다.
인스타그램sns마케팅페이스북피드광고
답변1. PC/모바일 순위가 다릅니다. 같은 순위에 노출 시키고 싶어도 입찰가가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2. 예산을 나눠서 운영 할 수 있습니다. 3. 같은 소재여도 PC와 모바일에서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디테일하게 들어가면 각각 노출기기에 맞춰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네이버다음키워드광고
답변전환을 잡고 있지 않다면 콘텐츠 매체/외부매체를 활용 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전환율을 떨어지지만 콘텐츠매체 전용 입찰가를 설정 해서 평균 cpc를 낮출 수도 있고, 노출량은 확실히 늘어납니다. 파워링크라면 세부키워드 확장도 계속 해 나가셔야겠네요.
검색광고CPC노출노출수
답변컬렉션 광고입니다. 전체화면에 최적화 되어 있어서 상단,하단으로 나누거나 화면에 꽉 차게 광고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동영상광고동영상팝업동영상웹사이트페이스북광고동영상
채택답변수동으로 조절하시려면 광고세트를 따로 만드셔서 예산을 따로 정해 주시면 됩니다. 새로운 소재를 추가하고 머신러닝이 새로 돌아간게 아니라면, 2개 소재 AB테스트를 먼저 돌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페이스북
답변기간은 전체 기간으로 설정 해 보셨나요?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관리자
답변전문가는 아니지만 단순하게 생각 해 봤을 때 네이버에서 카페의 "활동량"을 체크 하는데 댓글 수 만큼 직관적인 자료가 없을 것 같네요. 댓글이 많다>활동량이 많다>카페를 이용하는 사람이 많다 로 볼 수 있으니까요.
카페카페키우기카페등급회원늘리기활성화시키기네이버카페
채택답변인스타그램 지면 중 일부 노출입니다.
페북
채택답변상세페이지를 자사몰 페이지를 쿠팡에 갖다 쓴다면 저작물 도용이네요. 또, 상세페이지 내에 재판매 금지조항을 넣어두시는 건 어떨까요?
쿠팡네이버쇼핑
채택답변추측 가능한 상황으로는 타겟풀을 많이 소모한 상황, 머신러닝이 재방문자 위주로 광고를 보내는 상황, 비용한도나 입찰가 한도를 사용하는데 입찰가가 낮아서 타겟을 넓힐 수 없는 상황 정도? 로 보입니다. 1번은 논타겟이니 확률이 적겠고, 2번은 같은 광고세트를 다시 만들어서 머..
페이스북광고온라인광고인스타그램SNS광고SNS마케팅
채택답변질문 주신 내용을 짧게 정리 할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서지만 일단 시작 해 보겠습니다. 1. 일반적으로 맞습니다. 쇼핑검색의 경우는 상품, 상품정보, 카테고리 등등등 그 상품번호가 가지고 있는 내용을 포함해서 소재라고 합니다. 2. 부여받는 키워드가 `화장품`, `미스트` 등등이라는 ..
네이버쇼핑검색광고쇼검네이버쇼검
답변픽셀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 해 보세요. 랜딩페이지 조회는 픽셀이 정상 작동 해야만 성과 측정이 가능합니다. 또, 페이스북 광고의 대부분은 노출당 비용입니다. 노출이 됐을 뿐이지 랜딩페이지를 조회하지 않았을 경우도 충분히 있습니다.
페북광고페이스북광고랜딩페이지조회
답변포트폴리오 내에 top100은 자기들이 만든게 아니라 그냥 전체 순위인 것 같네요. 저렇게 올려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채택답변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노출을 시켜서 각인을 시킵니다. (사실상 세뇌) 같은 소재를 끊임없이 노출 시키는게 아니라 스토리텔링을 만들어 주는 거죠. 1이라는 소재가 지겨워지기 전에 1에 이어지는 2를 만들고... 다른 방법으로는 궁금증을 유발하는 방법이 있겠네요. 브랜드가 전..
브랜딩광고
답변짧게 줄이면 기능을 다 쓰느냐 못쓰느냐의 차이입니다. 인스타그램 게시물 홍보는 이미 작성된 게시글을 홍보하는 (참여)기능만 제공하지만, 페이스북 광고관리자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광고관리자에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도 가능하고, 노출 지면도 설정이..
인스타그램광고페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기간
채택답변https://kin.naver.com/qna/detail.nhn?d1id=6&dirId=60205&docId=339846075&qb=7ZuE6riwIOyggOyekeq2jA==&enc=utf8§ion=kin.ext&rank=3&search_sort=0&spq=0 관련 글이 있어서 링크 첨부합니다. 그냥 사용하기 찝찝하시다면, 미리 상세페이지 내에 작성하신 상품후기는 마케팅용도로 사용 될 수 있다고 문구를 삽입 해 주시면 ..
상세페이지리뷰
채택답변판매하시는 상품이나 서비스에 따라 다르겠지만, 또 남은 예산이 얼마인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네이버 파워링크 / 배너광고 를 같이 진행하셔서 가능한 한 모든 노출지면을 활용하시면 예산을 빠르게 소진시키실 수 있습니다. 정말 예산만 소진하는게 목적이시라면 최대한 많은 매체를..
마케팅
답변https://www.facebookblueprint.com/ 페이스북에서 인증하는 자격시험입니다. 필요하다, 필요하지 않다 보다는 원하는 업체와 원하지 않는 업체가 있겠죠. 기본적인 광고시스템에 관한 교육과정과 인증시험이 있고, 교육은 무료, 시험은 유료입니다. (150$)
sns마케터자격증
답변https://ads.google.com/ 구글이나 네이버같은 큰 플랫폼에서 대행사만 달수 있는 광고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광고주 직접 광고도 가능합니다. 구글 검색광고 들어가셔서 진행 해 보세요.
유튜브광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HJ
7Groove준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마문철
11rbghWkd
12MRES
13두리엉아
14오늘그리고내일
15KCA미디어
16마이더스의손
17윾넨
18이루다팩토리
19바이너리애드
20legion
21두유소년
22네이버지마켓옥션
23노은비
24쭈실장
25진정성있는마케팅
26랭크업리워드
27bcheck
28감자영
29신경현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