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00리터

페이스북 광고 재방문자 비중이 높은 이유

2021.02.02 11:00

123333

조회수 700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71.4%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스폰서드 광고를 진행중입니다.

몇가지 궁금한 것이 있어 페이스북 광고 고수님들의 도움 받고 싶습니다.


1.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논타겟+트래픽 광고 진행중

-> 재방문자 비중이 너무 높은 상황을 해결하고 싶습니다!

- 신규방문자와 재방문자 비율이 약 3:7 정도로 재방문자 비율이 높음

- 신규방문자를 늘리기 위해 타겟 세부설정 없이 전체(논타겟)로 집행중

- 하지만, 노출수 대비 도달수 비율이 굉장히 낮음 (중복 노출이 많은 상황)

- 논타겟이라 하면 넓은 범위의 타겟들에게 노출 시켜주는 것이라 이해 되는데 (중복)빈도수가 높은편

  * 끊임없이 신규방문자를 늘리고 싶은데 -> 어떤방식이 가장 효율적일까요?
  * 논타겟으로 집행중임에도 중복도달이 많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페이스북광고온라인광고인스타그램SNS광고SNS마케팅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