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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새싹3새싹3 : 퍼포먼스/바이럴 12년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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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제리허울뿐인 시대에서 진정성을 선택한 마케터 제리
온라인 광고 대행사에서 열심히 일하는 딸바보 마케터입니다.
답변https://www.facebook.com/business/learn/lessons/how-to-adhere-to-facebook-ad-policy-landing-pages/ 페이스북 랜딩페이지에 관한 정책입니다. 채팅방만으로는 어떤 컨텐츠를 명확하게 표현 하는 것이 아니고, 어떤 내용이 담길 지 예측 할 수 없어서 검수 통과가 안 될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광고페북광고
채택답변A제품과 B제품의 목표와 타게팅이 같다고 해서 항상 같은 성과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올려주신 내용만 보면 클릭률 차이가 비용 차이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입니다. 페이스북은 광고품질이 높을 수록 비용은 낮아지게 됩니다. 광고품질을 판단하는 요소 중 하나가 클릭률입니다. 1..
페이스북광고광고인스타그램광고도달클릭지출
채택답변1. 일일 추산 도달수 이지만 어디까지나 추산이어서 정확하지 않습니다. 2. 노출 영역은 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노출 가능한 영역은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407108559393196?id=369787570424415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검색 탭은 sponcered 광고 영역이 아닙니다. 다른 사..
인스타그램인스타인스타광고
답변안녕하세요. 지금 질문 내용만으로는 답변 드리기가 조금 어려울 것 같습니다. 보고서 내용이나 연동 된 상품을 캡쳐해서 보여주실 수 있을까요?
파워링크네이버파워링크네이버광고
채택답변7일간 모수가 50건 이상 쌓여야 하는 이유는 머신러닝을 정상적으로 완료하기 위해서 입니다. 머신러닝이 완료가 되면 머신러닝 기간 동안 구매전환이 높았던 타겟과 시간 위주로 광고 노출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는 광고 효율이 올라갑니다. 그렇다고 해도 머신러닝이 끝난 시점부..
전환광고페이스북광고모수광고효율
채택답변페이지와 비즈니스가 연동이 되어있는지 부터 확인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비즈니스 관리자에서 먼저 페이지와 비즈니스를 연결 해 놔야 광고 계정에서 검색 하실 수 있어요.
페이스북페이지설정
채택답변공정위 보도자료 2. 주요내용의 3. 기타 개정 사항을 보시면 `광고의 신뢰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광고주와의 고용 관계’를 경제적 이해 관계에 포함하여 이를 공개하도록 규정했다.` `유명인이 SNS에서 특정 상품·브랜드를 의도적으로 노출·언급하거나 또는 제품 정보 사이트를 ..
추천보증심사지침지식인
채택답변1. 스마트 스토어 광고는 랜딩페이지의 역할을 합니다. 스마트 스토어 자체가 광고가 아니기 때문에 파워링크 뿐 아니라 다른 광고를 이용해서 스마트스토어를 노출 시키는 것도 가능합니다. 2. 말씀하시는 스마트스토어 광고가 네이버 쇼핑 검색 광고라면, 파워링크와 쇼핑검색광고..
키워드광고스마트스토어네이버검색광고
답변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광고 심사지침 개정안 을 살펴보면 해당 형태의 광고는 대상이 아닙니다. 인플루언서나 연예인 등이 경제적 댓가를 받고 게시글, 동영상, 사진 등을 게시 하는 경우에 해당하는 지침입니다. 올려주신 사진은 1. 페이스북 광고지면을 사용하여 광고를 게..
표시광고법광고
채택답변일단 합격 축하 드립니다. 사수가 없는 회사라면 고생을 많이 하시게 되겠네요. 광고, 마케팅 부분에서 대행사를 사용하신다면 대행사 AE를 귀찮게 하시는게 도움이 될 겁니다. 사소한 부분들이라도 물어보고 정보를 자꾸 캐 내세요. 초반에 실수를 하는 건 당연한 거지만, 계속되는 질..
마케팅
답변페이스북 비즈니스에 연결을 해 두셨다면 비즈니스 관리자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비활성화광고계정
채택답변단순히 유입량만 늘리는 것이 목저이 아니라면 '링크 클릭' 은 광고를 실수로 클릭 했다가 바로 이탈 하는 것 까지 포함 하기 때문에, 유입 후 일정 시간 페이지에 머무르는 '랜딩페이지 조회' 로 최적화 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
채택답변상품 업로드를 하셔도 네이버 쇼핑에 연동 되는 시간이 걸립니다. 오늘 업로드 하셨다면 내일 다시 확인 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스마트스토어
답변1. 최적화 목표인 '링크클릭'에 반응한 남성 타겟이 많아서 2. 관심사인 '인테리어' 에 남성들이 더 관심을 가질 만 한 세부 카테고리가 포함 되어 있어서 도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타겟팅
답변광고 최적화 기준을 변경 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전환 최적화에서 클릭 최적화로 변경 해 보시거나 노출 최적화로 변경 하는 방법이 있고, 타겟을 논타겟으로 풀어 보신 후에 비교 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구글광고구글디스플레이광고구글애즈
답변뉴스피드는 4:5 비율이에요. 광고 제작하실 때 이미지 비율을 설정 하실 수 있으니 4:5 비율에 맞춰서 잘라 주시거나, 1:1 이미지에 위 아래 여백을 줘서 늘려 줘야 빠지는 지면이나 이미지 잘림 없이 노출이 가능합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페북광고이미지잘림광고이미지잘림
답변카카오채널 광고 중에 성과형 배너 광고네요. 채널에 친구를 늘리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배너광고입니다. 채널에 친구를 늘려서 친구들에게 광고메시지를 전송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카카오광고
채택답변페이스북 광고 특성상 타겟의 피드백에 영향을 받습니다. 이 광고를 보지 않음, 이나 신고하기 같은 직접적인 요인이 있을 수 있고, CTR이 떨어지는 경우에도 점점 입찰가가 올라갑니다. 또 다른 요인으로는 현재 잡고 계신 타겟의 경쟁사가 늘어서 자연스럽게 입찰가가 상승하는 경우..
페이스북인스타그램광고
답변스마트스토어만 해당 되는 내용도 아니고, 이미 알고 계실만 한 내용이지만, 상세페이지를 두괄식으로 짜는게 중요합니다. 상품에 대한 구매 의사가 결정 되는건 사실상 유입 후 3초 안에 갈리는 내용이기 때문에 고객이 끌릴 만 한 무엇인가가 있어야겠죠. 그리고 모바일 최적화가 무엇..
상세페이지스마트스토어최적화
답변원하시는 확실한 답변이 될 지는 모르겠지만 겹칠 수도 있고, 안 겹칠 수도 있다고 말씀 드릴 수 있겠네요. 유사타겟 이라는 개념이 맞춤타겟 모수 크기에 따라 범위나 기준이 달라지기 때문에 1%로 설정 하셨다고 해서 무조건 타겟이 겹친다고 볼 수도 없고, 아예 다른 타겟을 새로 잡는..
페북광고인스타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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