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필도Trigger Point 필도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안팀장안팀장
온라인 광고 대행사에서 열심히 일하는 딸바보 마케터입니다.
답변캠페인 설정하고 광고 설정 같이 올려주실 수 있을까요? 혹시 페이스북 게시물을 이용한 광고인지도 체크 해 주시구요.
페이스북3인스타
답변브랜드를 계속 각인 시켜주지 않으면 아무리 나이키여도 조금씩 사람들 머릿속에서 밀려나겠죠. 신규 업체들도 브랜딩을 할테니 그 브랜드들이 각인되면 점유율이 떨어질 테고요. 예전엔 냉동만두하면 해태 고향만두가 생각났는데, 지금은 비비고 만두가 생각나는 것과 비슷할 것 같네..
광고
채택답변페이스북에서 광고 세트 만드실 때 지면 설정만 인스타그램으로 변경 해 주시면 됩니다. 번거롭더라도 페이스북 광고관리자에서 진행 하셔야 나중에 성과 분석이나, 페이스북 광고를 다시 하게 될 때 편하실거에요.
인스타
답변비즈니스 페이지 등록과 광고 효율은 관련이 없습니다. 광고를 한번에 보고 관리하기 편하려고 비즈니스 페이지에서 설정하는 것 뿐 입니다.
페이스북광고비즈니스페이지
채택답변광고와 판매 수수료는 별개입니다. 광고를 한다고 광고 수수료가 추가 되지도 않습니다. 광고주는 이미 광고비를 지불하는데 그 광고에 대한 판매 수수료를 지불 할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성과형광고네이버광고GFA
채택답변위의 광고 순위는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돌려보니 이렇다더라`는 참고자료 입니다. 지금 광고하시는 서비스 혹은 상품에 따라 전환율은 천차만별인데, 위의 순위는 전체광고 중에 어느 위치인지를 보여주는 것 일 뿐 입니다. 지금 광고 성과에 만족하고 계신다면 신경 쓰실 필요가 없는..
페이스북페북품질순위참여율순위전환율순위
채택답변결론부터 말하면 중복되지 않습니다. 페이스북의 성과 측정은 기준이 조금 복잡합니다. 최종적으로 전환이 1이라고 했을 때 1 비율로 환산합니다. 광고에서 전환 까지의 행동을 분석 해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친 광고에 성과를 분배하는 방식입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기여기간구매전환값
답변GFA도 공식 광고 대행사가 있습니다. 수수료 지급 방식은 검색광고와 동일합니다. 단, 검색광고 공식 광고 대행사라고 해서 꼭 GFA 공식 대행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네이버gfa
채택답변광고를 다양하게 변경 해 봤는데도 ROAS가 오르지 않는다면 전환율을 계산 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광고가 유입까지는 잡아 줄 수 있지만 전환율이 따라주지 않는다면 적자를 볼 수 밖에 없습니다. 제품의 경쟁력이 떨어진다거나, 광고에 랜딩 된 페이지가 매력적이지 못한 경우도 고려 해..
페이스북페북광고노출도달리타겟팅roas모수
답변최적화를 랜딩페이지 조회로 변경 하고 랜딩페이지를 변경 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클릭수는 많고 방문자가 적다는 건 랜딩페이지 들어왔다가 바로 나가는 이탈률이 높은 걸로 볼 수 있는데, 1. 최적화가 링크클릭이어서 페이스북 머신러닝이 클릭수 위주로 광고를 내보내고 있기 때문 ..
페이스북
답변팔로잉은 팔로우 취소를 하시면 됩니다. 숨기기는 목록에서만 사라지는 것이기 때문에 팔로잉 중인 계정으로 들어가셔서 팔로우 취소를 해 주셔야 팔로잉이 줄어듭니다.
인스타그램인스타팔로잉
채택답변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위에 iL님 말씀처럼 페이스북 비즈니스에 광고계정이 정확하게 연동 돼 있는지 파악하셔야 합니다. 계정이 2개라고 하셨는데, 모바일 인스타그램에 연동 된 계정이 페이스북 비즈니스에 연동 되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설정 단계를 설명 드..
인스타그램광고페이스북광고관리자
답변위에 올려주신 이미지를 늦게 봤네요. 인스타그램에서만 설정이 가능했던 이유는 개인광고이 인스타그램에 연동 된 것으로 보이네요. 페이지에서 광고관리에 사용할 계정을 추가 해 주셔야 합니다.
답변페이스북 본사가 있는 싱가포르는 부가가치세가 없는 곳이어서 부가가치세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세금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페이스북에서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세금계산서
답변일 예산을 고정 해 놓고 추정을 하게 되면 당연히 소액일 수록 효율이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시스템이 추정하는 수치가 실제 결과와 같지도 않습니다. 테스트를 해 보시려면 실제로 5원~200원 사이 단가로 실제 광고 집행을 해 보셔야 현실성 있는 데이터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GDN배너CPC디스플레이광고
채택답변1. 캠페인 생성 시에 기본적으로 세팅 되어 있는 단가가 200원입니다. 2. 카카오 배너광고의 최소 금액은 10원입니다.
카카오모먼트배너광고
답변네이버 쇼핑파트너존 상품관리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카페24네이버쇼핑카테고리매칭
답변많이 수정하시는게 아니라면 이어서 광고가 유지 됩니다. 불안하시면 같은 광고를 복사 해서 수정 하신 다음에 수정한 광고가 노출 되면 전 광고를 끄셔도 됩니다.
채택답변카카오 채널도 영업권 설정을 하면 대행사에 수수료가 잡힙니다. 메시지 보내기 등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광고비로 책정 됩니다.
카카오톡채널카톡영업권공식대행사
채택답변체험단 이벤트를 인스타 팔로우나 리그램으로 시작 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위 이벤트를 스폰서드 광고로 노출 하면 팔로워 증가 + 브랜드 노출 이 동시에 되면서 브랜드명 해시태그 트래픽도 늘어납니다. 단순히 기계적으로 팔로워를 늘리는게 아니라 모수 쌓는데도 도움이 되구요.
인스타그램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열치
3bcheck
4blog119
5굿도메인
6MRES
7BGROW
8송디AI
9오늘그리고내일
10나는야최고마켓터
3BGROW
4bcheck
5MRES
6blog119
7굿도메인
8나는야최고마켓터
9마케팅칼잡이
10탐구하는H
1BGROW
3MRES
7김완진
8오늘그리고내일
9송디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