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채택답변매출이 잘 나오고 굳이 광고효율을 확인할 것이 아니라면, off를 하셔도 상관은 없으나, 저라면 두개 다 노출 시킬 것 같습니다. 중복으로 노출 된다고 생각이 될 수도 있으나, 소비자들이 들어오는 경로가 하나 더 생기는 것이므로 매출이 잘 나오고 광고비가 부담이 안된다고 하면 둘다 ..
답변아프니까 사장이다. 이 커뮤니티가 제일 괜찮으실겁니다.
채택답변스마트 스토어 프로필 영역인데요. 스마트스토어팜 관리자모드 접속 -> 스토어전시관리 -> 스토어 관리 -> 스토어 대표이미지 등록 수정하시면 됩니다.
채택답변1. 당연히 정보는 나라장터를 통해서 획득하셔야 합니다. https://www.g2b.go.kr/index.jsp SNS, 마케팅 등등의 키워드로 꾸준하게 검색을 하시면서 정보수집을 하셔야 합니다. 2. 성공확률은 대행사의 능력의 문제이기 때문에 사실 여기서 가능성이 있다 없다를 말하기는 힘듭니다. 다만 ..
답변마케팅의 목적에 따라서 전략은 늘 언제나 수정될 수 있습니다. 마케팅 퍼널에 따라서 캠페인 전략을 세워야 하는데, 편의상 인식, 고려, 전환이라는 3가지 단계로 세우고 각 단계마다 어떤 매체와 어떤 메시지를 가지고 커뮤니케이션을 할 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해보셔야 합니다. ..
채택답변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문제가 발생했을 때, 담당자가 절대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 담당자도 인사 이동을 합니다. 결국에는 효율이 깎일 것이고, 결과적으로 글쓴이님께 손해입니다. 모든 것은 FM대로 하셔야 합니다. 순간을 넘어갈 수 있으나, 절대로 본질을 벗어나..
답변나는 기획부터 디자인까지 가능한 마케터다. 이렇게 한 문장으로 정리하시고 포트 폴리오는 기획 디자인 마케팅 3가지로 구분해서 각 영역에 부합한다고 판단되는 프로젝트들 기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채택답변콘텐츠 레퍼런스, 기획레퍼런스 두가지다 비쥬얼적인 레퍼런스 그리고 언어적인 레퍼런스도 구분해서 정리하시면 됩니다. 비쥬얼적인 레퍼런스의 정리 기준은 콘텐츠의 톤앤매너, 룩앤필에 따라서 정리 가능하고 언어적인 레퍼런스는 키워드를 기준으로 정리를 하시면 됩니다. ..
답변광고의 목적에 따라서 성과를 판단할 수 있겠습니다. 예를 들면 우리 브랜드가 브랜드 네임이 변경되었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 목적이라면 KPI는 노출이 될 것이고, 그에 따라 광고소재가 브랜드 네임이 변경되었다는 사실을 공지하는 것이라면 노출 데이터는 의미가 있을 수 있습니..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음, 약간 긴박한 상황인것 같긴 한데요. 와디즈에 유통하신 제품도 추후에 문제가 될 수 있는 여지가 있습니다. 판매하는 모든 제품에는 반드시 표기를 해야하거든요. PL (Product Liability)이라고 흔히들 지칭을 하는데요 제조물책임, 생산물책임, 생산자 책임이라고 이..
채택답변https://buying.lotteshopping.com/counsel/counsel_index.jsp 위 처럼 각 백화점이나 혹은 스토어 중에서 입점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입점 신청 혹은 문의를 통해서 MD랑 연락이 되어야 합니다. MD는 통상 본점 MD나 지금 MD가 있고 질문자님께서 검색을 해서 찾아보셔야 합니다. ..
답변1. 신청서폼과 플러스친구 DB상에 일치하는 항목을 찾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쫌 어려운 부분이긴 합니다. 2. https://www.unipicker.com/static/html/index.html 유니피커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엑셀파일 올려서 설정을 하면 당첨자를 뽑을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 다운 받아서 써..
답변공공기관 블로그면, 우선은 중복로그인 문제가 저는 의심이 되는데요. 네이버 메인에서 아이디옆에 프로필 누르시면 설정으로 들어가실 수 있어요. 설정 - 보안설정 - 내활동기록 or 로그인 관리 - 확인 하시구요 - 일단 로그인 관리에서 로그인 된거 다 로그아웃 하시고 다시 한번 사용..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일반적으로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이나 동일합니다. 기본적으로 아토피 화장품의 특장점을 기준으로 한 디자인을 제작하시면 되는데, 그렇다면 오프라인 접점은 박람회는 현수막, 브로슈어, 상품소개 판넬, 명함, 그리고 홍보영상 상영 등으로 정리를 할 수 있을 것이고, 거..
채택답변구글 애널리틱스는 애널리틱스의 체류 시간은 마지막 페이지에 머문 시간을 무시합니다. 즉 확인할 수 없는 구조입니다. 마지막 페이지에서 10초를 머물든 30초, 30분을 머물든 측정이 안됩니다. 그렇다면 체류시간은 그 앞단계의 페이지의 체류시간을 기준으로 측정이 되어지는데 보여지..
답변이탈률과 종료율이 체크가 되려면 단일 페이지에서 바로 내용을 보고 이탈을 해야 하는데 다른 버튼을 누른 경우에는 이탈율과 종료율이 집계가 되지 않습니다. 질문자님의 사이트를 보지 않았기 때문에 일반적인 답변 밖에 드릴 수 없지만 랜딩 페이지에 들어와서 CTA 버튼을 클릭했다..
답변광고랑 마케팅을 구분하는 기준은 비지니스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라고 생각을 합니다. 상품개발 - 브랜딩 - 유통 -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통찰력을 기르신다변 어마무시한 분이 되어있으실 것이라 확신합니다. ^*
답변1. 인스타그램 dm 대량 발송 으로 네이버에서 검색 하시면 몇 곳의 업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2. 인스타그램 내의 해시태그로 파악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ex)서울 피자, 강남 피자 등등등 질문하신 부분은 대행사 선에서 가능한 부분이니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채택답변틱톡은 암포화페, 대출, 신용카드 외환거래 같은 금용상품 관련 광고들 제한합니다.
답변3가지 측면에서 체크 해보셔야 하는데요. 보통 작동이 안되면 - 웹 로그 분석용 Javascript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모든 페이지가 열릴 때 호출이 되도록 해야 하나, 일부 페이지에서만 호출되는 경우) - 전환 스크립트가 일부 페이지에만 설치된 경우 - PC 사이트에서 모바일 사..
질문답변 랭킹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올라운더 마케팅
마케팅&데이터 사이언스 무명씨
온라인 마케팅 20년, 전략, 마케팅, 조직운영 전문가
#리타겟팅 #전환추적 #GA4강의
영상 / 비주얼디자인 / 디지털콘텐츠 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