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채택답변블로그가 키워드 위주의 홍보 활동이라면 네이버 카페는 취향과 관심사 위주의 바이럴 마케팅이기 때문에 어느것이 효과가 좋은지에 대한 부분은 상품의 특성에 따라서 각각 다를 수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만 블로그는 작업방식이 까다로운 반면 카페는 그보다는 수월한 부분들..
네이버카페바이럴마케팅
답변질문자님, 어떤 상품인지에 따라서 ROAS 차이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만, 월드컵이 전체 상품의 ROAS에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광고광고계정마케팅
답변본인 제안서는 영업 비밀이라 아마 공유해주실 분들이 많지는 않을 듯 싶습니다, 다만 대안으로 제일기획에서 하는 공모전의 광고기획서 수상작들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https://ideafestival.cheil.co.kr/awards_list.jsp?y=38&entry_type=planning
디지털마케팅제안서레퍼런스
채택답변1. 오리지널 콘텐츠는 인용을 한다면 반드시 출처를 명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법적인 문제가 생길 경우는 드물기는 하지만 문제를 삼을려면 문제가 될 수 있는 사안입니다. 2. 제휴 콘텐츠라는게 상호간의 협의가 기반인데 콘텐츠의 원작자가 어떤 네임벨류를 가지고 있느냐에 따라서 ..
콘텐츠마케팅글쓰기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댓글로 설명하면 너무 길고 장황할 것 같아서 아래 링크 참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medium.com/29cm/%EC%84%A0%EB%AC%BC%ED%95%98%EA%B8%B0-%EC%84%9C%EB%B9%84%EC%8A%A4-%EA%B0%9C%EB%B0%9C%EA%B8%B0-c5cdca816269
자사몰자사몰기능자사몰개발선물하기기능선물기능개발
채택답변네 애드프스트에 가입하려면 아이디 명의자 본인 확인이 필요해서 가입이 안되요!
블로그마케팅네이버블로그
답변모든 포트폴리오는 계약 되고 메이드 것만 사용 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일반적인 관행입니다. ) 또한 그 프로젝트의 PM이었는지 AM이었는지 그냥 팀원이었는지도 구체적으로 설명하는게 중요하겠죠? 단순히 제안만으로 포트폴리오로 사용하는 것은 다소 무리가 있어보이나, 다만..
이직포트폴리오광고대행사
답변예산에 제한이 없으시다면 유튜브 채널들과 협업하는 유튜브 브랜디드 콘텐츠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은 영상 광고가 훨씬 효율도 좋고 추후 활용하시기도 좋으실 거에요. ^^
광고대행사바이럴마케팅브랜딩
답변당연히 기획입니다. 솔루션에 대한 업을 명확하게 정의를 하시고 다른 솔루션과 차별할 수 있는 컨셉안 및 특장점을 도출한 후에 커뮤니케이션을 해야합니다. 저도 솔루션 마케팅을 해봤지만 일반 커머스와 다르게 꾸준하게 브랜디드 콘텐츠를 양산하는게 가장 큰 도움이 되더라구요. B2..
채택답변상세페이지 디자인 하실 때 가장 중요한 단계가 상세페이지 기획입니다. 근데 상세페이지 기획이 잘 나오려면 브랜드에 대한 정리가 잘 되어 있어야 합니다. ex) 브랜드의 본질, 철학, 상품의 특장점 등등등 이런 내용을 먼저 정리를 하시고 상세페이지 기획에 들어가셔야 좋은 퀄리티의 ..
상세페이지쇼핑몰
답변안녕하세요. 질문자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면 결론은 브랜드 강화입니다. 전략의 패러다임 전환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알고계시는 자사몰과 스토어의 차이점은 이렇게 보시면 됩니다. 스토어는 상품중심의 마케팅, 그리고 자사몰은 브랜드 중심..
자사몰스마트스토어유입
채택답변기업 영업이라는 것이 사실 쉽지가 않습니다만, 기본적으로 회사가 시장에 있는 위치에 대해서 정확하게 진단을 해보시길 권유드립니다. 자동차 부품업이면 구체적으로 어떤 부품업인지에 대한 업의 본질 정의 - > 그리고 우리 회사가 가진 고객경험상의 문제점들 확인 - > 고객경험문제..
온라인광고온라인마케팅
답변네, 계정 피드 상에서는 불가하고, 프로필에 링크 별도로 걸어놓으셔야 해요 ^^
인스타그램광고비즈니스계정더알아보기버튼인스타광고버튼
채택답변질문자님 카카오는 본인 인증기관이 아닙니다. 카카오 로그인 만으로는 본인 인증을 대체할 수 없습니다. 카카오 싱크 검수를 통해서 사용자 동의를 통해 고객 정보를 전달할 수 있지만 기존 회원 중복 여부 판단 등에만 사용가능하고 목적을 달성시 반드시 폐기해야만합니다. 즉 만 19세 ..
카카오회원가입마케팅카페24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이건 워낙 많은 경우의 수가 있어서, 아래 링크 보시고 원인 파악 해보시는게 필요할 것 같아요! 해결하시길 바래요! https://help.naver.com/service/19459/contents/14076
메타광고스마트스토어스마트스토어유입메타광고클릭수
채택답변통상적으로 저작권 부분에서 CF영상 부분이라하면 계약 당시에 인물(배우)의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1년 계약을 하고 그 이후에는 별도로 영상을 사용할 경우에, 별도의 협의가 있어야 합니다. 홈페이지, 카페 등에 고시를 할 경우 온라인에 공시를 하는 것과 똑같기 때문에 별도로 협의를 ..
저작권
채택답변질문자님 네이버는 주말만 아니면 소재와 문구가 그대로 동일한 경우에는 당일 결제만 하시면 다음날 노출하시는데 지장이 하나도 없습니다. 제가 봤을 땐 대행사 직원이 임기응변으로 말하는 것 같네요. 관련 규정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saedu.naver.com/help/faq/ncc/view.naver?faqSeq=562
브랜드검색
답변엑셀 CSV를 업로드해서 맞춤타겟이 가능하고 유사타겟도 가능합니다. 블로그에 설명해놓은 포스팅이 있어서 공유합니다. https://blog.naver.com/park_0g0/222737466732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DB광고
답변안녕하세요. 여러가지로 참 생각이 많으실 것 같아요. 마케팅을 할 때 가장 중요한 단위 중 하나가 질문자님께서 작업하고 계시는 콘텐츠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라는 것이 쌓이면 그것이 브랜드의 이미지가 되고 사람들의 뇌리 속에 박히는 브랜드가 되는 법입니다. ..
회사고민직무고민마케팅마케터
채택답변이벤트 페이지내 제세공과금 관련정보 반드시 명시를 하셔야 하구요. 종료 후 당첨자에게 고지하시고, 상금 입금하시기 전에 신분증 사본 받으셔서 경비 처리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당첨자를 기타소득자로 원천세 신고 하시고 마무리 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감자영
11마문철
12rbghWkd
13오늘그리고내일
14진정성있는마케팅
15두리엉아
16legion
17MRES
18KCA미디어
19마이더스의손
20윾넨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젤리얌
26노은비
27차라투스트라
28쭈실장
29갸아악
30bche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