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채택답변사실 이런 경우는 대표님이름으로 만들면 좋긴하겠지만, 비지니스 페이지 생성이라면 관리자로 이전이 가능하니 질문자님으로 만들어도 무방할 듯합니다. ( 대표한테 전화번호 인증 이런 귀찮음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페이스북계정계정생성
채택답변마케팅이 세일즈가 다가 아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대 고객커뮤니케이션 만큼 중요한 것은 없답니다. B2B 기업에 있어서 브랜드 블로그 활동은 기업의 브랜딩에 있어서 좋은 커뮤니케이션 활동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그 전에 우리 기업이 기업의 본질을 제대로 정의하고 있는지? ..
블로그티스토리B2B
채택답변1. 공식대행사, 대대행사 상관없이 마크업 비용 지불해야 합니다. 다른 점은 공식대행사는 구글에서 주는 정보의 접근권한(세미나 등등)이 높다는 점입니다. 2. 구글은 페이백 없습니다. 무조건 마크업 비용 붙여야 합니다.
카카오네이버구글대행사대대행사
답변먼저 광고일정을 정해야겠죠? 그 이유는 인벤토리의 변동이 심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일정이 정해지면 인벤토리 확인부터 시작됩니다. 인벤토리 확인과 함께 견적을 확인하고, 광고 소재를 제작하게 되는데 보통 직접 디자인하시는 경우에는 인쇄비용이 발생이 되고, 그렇지 않은 경..
지하철버스옥외광고
답변여러가지 사유가 있을 수 있는데요. 실제 청구된 금액과 확정 금액은 늘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부정클릭등의 이슈로 일부 금액이 조정될 수 있어요. ^^
구글애즈청구비용
답변쇼핑몰 상의 head 부분을 손보셔야 하는데 head 부분에 image, title, description 항목이 있습니다. 거기에서 description 항목을 손보셔야 합니다.
웹마스터도구웹마스터SEO검색엔진최적화오픈그래프
답변게이트웨이에 대한 개념이 조금 다를 것 같은데요. 사실 게이트 웨이는 네트워크와 네트워크를 잇는 개념이기 때문에, 질문자님 처럼 랜딩페이지를 게이트웨이로 한다라고 한다면 기본적으로 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범위가 넓어지기 때문에 좋은점이 있는 것이고 만약, 바로 ..
앱앱광고앱마케팅
채택답변가장 궁극적인 KPI는 당연히 매출입니다만, 등록 상품이 15~20개가 다 비슷한 취향의 상품이라면 쇼핑몰 인지를 위한 노출이 KPI가 될 것이고 , 상품의 다 다른 특징을 가진 상품이라면 상품별로 전략이 수립되어야 하겠죠? 쇼핑몰이 고객의 성향에 맞게 잘 구성되었다면 브랜딩을 위..
네이버스마트스토어KPI
채택답변https://help.naver.com/inquiry/input.help?categoryNo=17727&serviceNo=30010&lang=ko 추가 반영 요청해보세요!
인스타그램
답변그게 아니면 우회적인 방법이긴 한데 네이버에 공식 SNS채널 등록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답변제조업으로 사업자를 내시려면 제조에 대한 설비나 이런 부분들은 다 갖추고 계세요?? 스마트 스토어로 판매하시려면 온라인통신판매등록하셔야 해요!
온라인마케팅콜드부르온라인판매온라인판매온라인광고
채택답변 여기 글 쳐넣으세요.
블로그
채택답변사내홍보와 커뮤니케이션을 메인으로 하신다면KPI를 노출, 페이지뷰, 클릭수 등으로 성과를 잡으시면 됩니다. 사내홍보와 커뮤니케이션의 이유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위에서 말씀하신 것 중에서 전환이 필요한 경우는 사내이벤트에 대한 참여율 밖에 없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홍보pr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질문자님이 말씀하신것처럼 타겟을 특정하기가 굉장히 어려운 영역에 속해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업을 운영하고 있으신 분들을 찾아내는 것은 거의 불가에 가깝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저라면 네이버 카페에 아프니까 사장이다는 카페로 가서 해당 카테고리 사장님들에게 설..
초기마케팅얼리어답터인터뷰어모집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말씀 주시는 부분은 캠페인의 목적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는 부분들이라서, 어떤 업종에 계시고 캠페인의 목적이 무엇 인지를 정확하게 말씀 주시면 더 나은 답을 얻으실 수 있으실 거에요. 다만 쓰신 글로 유추해보면 아마도 기존 고객들과 신규 고객까지 구매전환을 시키는..
구글애즈리타기팅
답변수고 많으십니다. 개인적으로 후배들에게 조언을 할 때 스스로의 본질에 대해서 정의를 해보라고 이야기를 해줍니다. 예를 들어서 사람마다 내가 원하는 모습이 있을 수도 있고, 내가 잘하는 부분들이 존재합니다. 그런 부분들에 대해서 좀 고민을 해보시고, 가령 마케터라면 나는 어떤 ..
고민진로마케터경력
채택답변심의 통과 안됩니다. 주관적인 표현 1분, 그리고 비용관련한 부분 심의 통과 안됩니다.
심의관련
채택답변구글에서 권고 사항이 SA나 GDN과 병행해서 운영 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일단 PMAX는 아셔야 될 것이 키워드 기반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중복노출 문제도, 머신러닝 상에서 중복 노출은 피하도록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PMAX
채택답변카페바이럴의 복적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활용목적이 반드시 상위노출이 되어야 하는건지? 아니면 커뮤니티로서 회원들에게도 노출이 되어야 하는지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비용과 시간도 따져봐야겠죠?? ^^
카페마케팅제휴
채택답변질문자님 이런 질문 올려주실 때는 상품이 뭔지에 대해서 올려주셔야 좋은 답변을 받으실 수 있어요. 상품 따라서 광고효율은 매체마다 다 다릅니다. 일반화하기가 어렵습니다.
광고영상영상광고유튜브광고SNS광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감자영
11마문철
12rbghWkd
13오늘그리고내일
14두리엉아
15MRES
16KCA미디어
17마이더스의손
18legion
19진정성있는마케팅
20윾넨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노은비
26차라투스트라
27쭈실장
28갸아악
29랭크업리워드
30bche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