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채택답변2022-08-28 (180일 ) 까지 노출가능합니다 :) 9/1일에는 반려되실거에요
파워컨텐츠
채택답변할줄 아시는 분들도 계시나 꼭 직접 할 필요는 없으십니다. 인하우스면 워낙 하는 일이 많아서 추적 코드 까는거 정도야 그냥 외주 맡기시고 ( 크몽같은데 하시면 얼마안해용 ) 다른업무 보시는게 좋습니다 :)
픽셀전환
답변파워링크가 입찰가도 높고 정보성광고구좌기 때문에 수익률이 높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말씀하시는 다른업체분도 아마 전체토탈매출로 판단하셔서 파워링크 진행 할 것 같은데. 쇼핑쪽에 집중해서 안정적인 매출을 나오게한다음에 파워링크를 더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네이버파워링크광고효율ROAS
답변시간 연령 성별 타켓데이터 확인해보셨을까요? 어느광고든 매일같이 동일한 roas가 나오기는 힘듭니다 다차원 보고서에서 데이터 한번 확인해보시고 조정 하면 될 것 같습니다
파워링크네이버키워드광고검색광고CPC
채택답변직접 전환 외에도 간접 전환이 잡히기 때문에 구매가 잡힐 수 있습니다 :) ex ) 8/22일 장바구니 담은 후 8/23일 구입 하면 리포트에 찍힙니다
전환구매전환전환지표
답변아마 웹사이트유형도 프리미엄 로그분석 신청가능하실텐데 그거를 받으셔야합니다
네이버광고파워링크전환추적
답변네이버는 공식대행사가 지정이 안되어 있을시 월 사용하시는 광고비의 5% 정도를 비즈쿠폰으로 지급합니다. 대신 공식대행사 지정시 5% 비즈쿠폰이 나오지 않으나 공식대행사에서는 해당 퍼센트 리워드는 물론 그보다 더높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검색광고
채택답변브랜드패키지 신청시 해당하는 카테고리에 공식태그가 붙으며, 만약 해당 카테고리에도 태그가 미표기시에는 판매자센터 온라인문의로 노출 점검해달라고 요청하셔야 할듯합니다
브랜드카탈로그네이버쇼핑네이버카탈로그
채택답변골프웨어, 여성골프웨어 평균 1200-1500원 정도 입니다
네이버네이버검색SA골프웨어패션
채택답변성과형 광고의 경우 설정해놓은 예산에따라 맞추어 소진될 수 있게 노출을 조정하기때문에 많은 예산이 걸려있는 그룹 및 소재의 경우 해당 예산 소진을 위해 더 노출시켜야되어서 입찰가가 자동으로 올라갑니다. 입찰가 제한으로 설정해 두시면 조금 낮은 단가로 집행 가능하십니다
네이버네이버DA
채택답변대행사 위임발행 아니시면 결제담당자 정보로 발행되는거로 알고있습니다 :)
네이버GFA광고부가세VAT
답변이렇게 상표권을 등록하였는데 상품이 여러개라도 저 안에 들어있는 상품들을 판매하면 브랜드패키지로 묶일 수 있는게 맞을까요? 해당카테고리 아니거나 다른 브랜드명으로 판매시 원부 권한이 없을 수 있습니다 :) 상품 등록하실때 제조사 브랜드 패키지 받은 정보로 등록하셔야합..
네이버브랜드패키지브랜드패키지브랜드패키지신청브랜드패키지반려
채택답변1. 쇼핑 검색광고 결과의 제목과 상품명을 다르게 할 수 있나요? 예) 상품명:나이키 코트 레거시 쇼핑검색광고 결과: 잘나가는 나이키 코트 레거시 네 소재 상세보기 - 수정 - 노출용상품명 변경 하시면 최대 25자로 수정 가능합니다. 2.확장 소재 문구 1(10자), 문구 2(30자) 랜덤 노출..
네이버쇼핑검색
채택답변하나의 소재로 운영하시면 그렇게되고 네이버 쇼핑의 경우 카테고리와 상품명으로 키워드 발굴이 되기때문에 원하시는 키워드별로 입찰가를 다르게 하고싶으시면 그룹을 여러개로 나누어서 해당키워드에 맞는 상품명 기입 ( 다른 그룹에는 미리 제외키워드 등록 ) 하시면 될 것 같습..
쇼핑검색쇼검
채택답변1,2 번 캠페인의 광고 예산이 동일하게 걸려있다면 만약 중간에 하루예산 제한 걸릴시 성과에 차이는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대부분 1) 으로 운영하시면서 타켓에 맞는 소재를 찾으시는 방향으로 운영중이셔서 10개의 소재중 가장 클릭률/전환률이 떨어지는 소재 5개 off 및 신규 5개 추가..
네이버GFA
채택답변소재 등록하실때 와디즈 관련내용 기입하셔서 등록하시면 검토됩니다
네이버광고브랜드검색광고
답변브랜드검색의 전환도 성과는 맞습니다 다만 담당님께서 맘에들지 않으시면 브검 제외한 파워링크,쇼핑검색 성과만 따로 빼서 확인해보시면 될듯 합니다.
네이버브랜드네이버브랜드검색브랜드검색
답변같은 비즈채널이면 자동으로 진행이안되게끔 되나, 노출이 되는건 비즈채널이 여러개가 되어서 그렇게 할 수 있는거라 신고는 불가능합니다ㅠㅠ
파워컨텐츠CPC
채택답변자동입찰 프로그램이있으시면 항상 같은 순위 입찰 가능하니 주/월별로 끊으셔서 순위당 데이터 변동수치 분석이 가능한데 없으시면 실질적으로 불가능합니다ㅠㅠ 그나마 간접적으로 확인하는 방법은 다차원보고서에서 평균 노출순위로 확인하는것..? 정도 있습니다
파워링크쇼핑검색데이터분석
답변다른 사이트에서 노출수 확인하시는건 거의 정확하지 않다고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 키워드도구에서 한번 확인해보시고 비교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검색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감자영
11마문철
12rbghWkd
13오늘그리고내일
14두리엉아
15MRES
16KCA미디어
17마이더스의손
18legion
19윾넨
20진정성있는마케팅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노은비
26차라투스트라
27쭈실장
28랭크업리워드
29bcheck
30갸아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