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브랜드 검색 전환율 성과라고 생각해야할까요?

2022.08.05 09:27

먹보제이지

조회수 796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50%



안녕하세요 요즘 광고 대행사를 통해서

페이스북, 네이버키워드검색, 네이버브랜드검색

이렇게 크게 3가지 광고를 진행중인데요~


네이버가 전환율이 높다고 해서 보니

50% 이상이 브랜드 검색을 통해서 전환이 난것이더라구요.


근데 원래도 저희가 브랜드명으로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고객분들이 많았는데

브검이 다이렉트로 빠르게 절차를 줄여준다는 장점은 있겠지만,

애초에 어디서 브랜드를 알고 들어오는건데 이걸 성과로 쳐야할지를 잘 모르겠습니다.


다른 마케팅 하시는 분들은 요것두 성과로 치시나요?

회사에 ㅜㅜ 마케터가 없어서 한번 여쭤봅니다.


네이버브랜드네이버브랜드검색브랜드검색
목록글쓰기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