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답변최장 기간과 최대 예산을 적으신후에 상황에 따라 기간과 예산은 변동이 있습니다 라고 하시면 되지않으실까요?
대행컨설팅
답변네 :) 맞습니다! 공식대행사는 쓰시는 광고비의 15%를 네이버 측에서 커미션을 받습니다 다만 공식대행사로 이용시 기존에 직접운영시나오던 비즈쿠폰 5%는 네이버측에서 제공되지 않으십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있으시면 쪽지주세요 :)
네이버광고광고대행사쇼핑검색네이버쇼핑검색네이버쇼핑광고
채택답변대부분 키워드 조회량을 네이버에서 끌어와서 비슷할텐데 그마나 추천드리면... 1. 판다랭크 - 키워드분석 2. 아이템스카우트 - 키워드분석 개인적으로는 판다랭크 추천드립니다 보기편해요 ㅎㅎ
검색키워드
채택답변자동 광고로 진행중이신가요? 직접 키워드 등록해서 입찰가 조정하시면 훨신 나으실거에요 :)
쿠팡
답변파워컨텐츠 광고도 직접 관련카테고리에 맞는 키워드를 셋팅하며, 입찰가를 올려 진행하는 방식이라 키워드별 cpc금액 확인가능합니다 :)
파워컨텐츠
답변네네 :) 질문자 님이 말씀하신 것 처럼 유형을 전환으로 진행 시 해당 소재가 학습을 통해서 ctr 이 상승하게 됩니다 다만 한 소재로 오랜 기간 운영하게 되면 떨어 질 수 있으니 어느정도 진행 한 후 추가 소재로 운영하는걸 추천드립니다
GFACTR
답변이직은 대부분 기존 연봉의 10-15% 정도 인상하는거로 알고있습니다 :)
마케팅전문가연봉7년차
채택답변말씀하신 에스티로더 스토어팜을 말씀하시는거라면 네이버 일반 스토어팜이 아닌 브랜드스토어로 따로 신청해서 변경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 네이버 쇼핑파트너센터에서 상표권,저작권 등등 다양한 서류을 첨부하여 신청하시면되고, 브랜드 인지도에 따라 신청이 안될 수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
답변따로 가지고 계시는 db가 있으시면 타켓팅 배너 광고는 어떠실까요? 대표적으로 네이버gfa, 카카오모먼트가 있습니다 :) Gfa의 경우 관심사 설정도 가능하니 더욱 정확도 높은 광고 집행이 가능하실것같네요 :)
광고방법광고홍보
답변인스타, 페이스북은 공식대행사가 따로없습니다 ! 대행피는 업체마다 수수료가 다르며 10-15%정도로 받는거로 알고있습니다 :)
페이스북인스타그램페이스북대행사인스타그램대행사
답변최소집행 금액은 따로 안정해져있고, 설정해놓으신 예산에 맞추어 최적화로 노출이 잡히게 됩니다.
카카오비즈보드카카오비즈보드
답변성과형은 전환데이터 추적이 가능하나 보장형은 대부분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네이버 판매자센터 통계 - 상세 부분에서 간접적으로 확인 가능하니 그쪽에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네이버네이버광고
답변아무래도 프렌차이즈 본사가 잘되려면 가맹점들이 보다 판매량을 많이 늘려줘야 하기 때문에 내부적으로는 점심 저녁 시간대에 맞추어 배너 및 타켓팅 광고는 필수적으로 운영하시는게 좋고, 외부적으로는 가맹점에 대한 체험단, 기자단, 기획전을 운영하시면서 네이버 플레이스,카카..
마케터db광고매장홍보매장광고
채택답변자사몰 있으시고 평소에도 자사몰 유입 괜찮으면 카카오톡 채널 추가시 할인쿠폰 내역으로 돌리시면 어느정도 오르실거에요 문의하기도 카톡채널로 할 수 있게 시스템 만드시구요 추가로는 카카오 톡딜 들어가시거나 따로 기획전 만들어 배너광고 돌려서 유입 끌어당기거나 하는 방..
톡스토어친구채널
채택답변블로그 ,카페글은 최신글이 적합한지 파악하기 위하여 잠시 상단노출잡아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시 내려갔다는건 그 소재가 해당 키워드에서 잘 맞지 않거나 유입이 적게 들어왔다는거고, 일단 유입수가 많아야하니 늘리는 방향으로 우선 뻗어 나가시면 될 듯 합니다.
블로그
답변GFA 가이드라인이 따로있어 한번 참고하셔서 이미지 규격이랑 문구 검토 해보시고 셋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gfa.naver.com/
네이버네이버GFAGFA
답변인스타라면 소통이 많이 이루어져야하는데.. 우선 상품과 맞는 카테고리 태그 팔로우하셔서 소통 많이하시는 분으로 해서 팔로워 늘리셔야할거같아요.. 브랜드시면 2k는 넘어야 광고 효과도 있을 듯 합니다.
B2BB2B마케터빅데이터클라우드
채택답변혹시 브랜드패키지 반려 사유가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지금 당장 카탈로그 매칭을 해야하고, 브랜드 인지도가 낮아 반려나오는 상황이면 우선 타몰 입점 하셔서 자동으로 매칭되게 한 후 기간을 두어 브랜드인지도를 높이셔야합니다
브랜드패키지
채택답변키워드 검색시 유입이 가장많이 쏠리는 사이트가 상단에 올라오기 때문에 해당 키워드 검색시 유입을 그쪽으로 모는 트래픽 작업을 했을수도 있습니다 트래픽 작업으로 해당 순서 바꾸기 어려우시고, 만약 본사이시라면 브랜드검색 광고를 통해 브랜드관련 키워드(최대30개)를 최상단 노..
비광고영역통합검색사이트
답변확장소재 셋팅되어있는 그룹에 있는 키워드로 검색하여 확인하신건지 한번 체크해보세요 :) 그리고 셋팅 후에 해당 확장소재가 바로 노출이 안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검색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준
6SSOSSOhi
7GrooveHJ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감자영
11rbghWkd
12오늘그리고내일
13진정성있는마케팅
14legion
15KCA미디어
16윾넨
17MRES
18바이너리애드
19stead
20갸아악
21노은비
22네이버지마켓옥션
23차라투스트라
24이루다팩토리
25잠실코끼리
26젤리얌
27두유소년
28주식회사바름
29섭섭섭섭
30니즈퍼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