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탐구하는H탐구하는 H
필도Trigger Point 필도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200리터
2022.08.08 16:47
이럴시간있나
조회수 617
답변 1
안녕하세요
네이버 쇼핑검색 시 키워드와 달리 소재단위로 입찰을 보게 되는데
중심이 되는 메인 키워드(경쟁이 치열한) 가 있고, 하위키워드(검색량이 적은)가 있으면
모든키워드를 책정한 CPC와 동일하게 소진이 되나요?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새싹3
2김완진
3열치
4blog119
5reoceanc
6bcheck
7송디AI
8오늘그리고내일
9나는야최고마켓터
10MRES
2열치
3김완진
5bcheck
6나는야최고마켓터
7BGROW
8MRES
9마케팅칼잡이
10잠실코끼리
1열치
2blog119
3새싹3
4나는야최고마켓터
6김완진
8reoceanc
9오늘그리고내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