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200리터
2022.08.08 16:47
이럴시간있나
조회수 470
답변 1
안녕하세요
네이버 쇼핑검색 시 키워드와 달리 소재단위로 입찰을 보게 되는데
중심이 되는 메인 키워드(경쟁이 치열한) 가 있고, 하위키워드(검색량이 적은)가 있으면
모든키워드를 책정한 CPC와 동일하게 소진이 되나요?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HJ
7Groove준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마문철
11rbghWkd
12두리엉아
13MRES
14오늘그리고내일
15KCA미디어
16마이더스의손
17윾넨
18이루다팩토리
19쭈실장
20바이너리애드
21legion
22두유소년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노은비
25진정성있는마케팅
26랭크업리워드
27bcheck
28감자영
29신경현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