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채택답변상품명 & 상품카테고리로 맞추어 키워드 설정이 됩니다. 비슷한 단어를 너무많이 나열하면 광고 반려가 날 수 있으니 가이드라인 잘 보시고 셋팅하세요
쇼핑검색
채택답변해당 구좌는 광고는 아니고 기획전/딜이라 https://blog.naver.com/PostList.naver?blogId=naver_seller 이쪽에서 카테고리 찾으셔서 신청하시면 될거에요
네이버네이버쇼핑광고배너광고
채택답변누락은 안되고 입찰가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입찰가를 높게 설정해 놓은 그룹부터 겹치는 키워드가 노출되실거에요
네이버플레이스네이버광고네이버플레이스광고
채택답변우선 메인 소재 가이드라인에 맞는 이미지 규격인지 한번 확인 해보셔야 할 것 같고, 타켓이 너무 타이트하게 되어있으면 더 안잡힐 가능성 있습니다
GFA
채택답변노출수는 광고가 직접 노출되었을때 데이터임으로 소재검토중이거나 네이버 시스템 오류가있어 노출이 안되었으면 적게 나올 수 있습니다! 검색량은 네이버 내부 기준에 따른 데이터라 검색수와 노출수가 동일하지는 않더라구요
네이버브랜드검색광고브랜드검색광고
답변타켓 설정 진행중이시면 해당 타켓에 타업체가 입찰가를 올려진행하여 자사광고 노출이 잘 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또한 gfa 특성상 한 소재로 오랜기간 진행하면 클릭률이 떨어져 비용이 덜 발생 할 수 있으니 소재 변경도 자주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광고
채택답변쇼핑 브랜드형은 타사브랜드키워드 셋팅이 가능함으로 자사 홍보노출에 용이합니다 다만 입찰가를 높게 설정 안할시 키워드별로 노출이되지않는 경우가 있고, 클릭률이 좋지않은 구좌입니다
검색광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마문철
11rbghWkd
12두리엉아
13MRES
14오늘그리고내일
15KCA미디어
16마이더스의손
17윾넨
18진정성있는마케팅
19이루다팩토리
20바이너리애드
21legion
22두유소년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노은비
25쭈실장
26감자영
27랭크업리워드
28차라투스트라
29bcheck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