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새싹3새싹3 : 퍼포먼스/바이럴 12년차
필도Trigger Point 필도
BGROWBGROW 비그로우
답변기본적인 디자인 시안 뽑을정도의 역량되시면 도움은 충분히 되실거에요 자체적으로 디자인도 뽑고 마케팅 역량도 있으시면 할수있는 영역이 넓어지는거니까요 준비하시는 과정에 있는것으로 보여지는데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마케팅취업질문대학생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최종 URL 어디로 연결시킬지 입력안해서 안넘어가시는거 같으신데요??
구글애즈
채택답변클릭베이트, 신뢰할수없는주장 걸리기 시작하면 에셋 조정해보면서 수정하면서 이의신청 넣어보고 할수있는거 다해봐도 안풀리면 제한적 노출이라도 만족해야죠 뭐... 애즈 담당자들한테 따져도 시스템상에서 자동적으로 걸리는건 본인들도 어쩔수없다는식의 답변밖에 거의 못받아봐..
클릭베이트
채택답변1. 전환 설정을 어떻게 잡았는지에 따라 집계 방식이 다릅니다. - 연결된 웹사이트에서 어떠한 페이지에 도달했을때 또는 어떠한 지면을 클릭하였을떄 등 전환 액션을 무엇으로 잡았느냐에 따라 광고시스템에서 체크되는게 다를수있습니다. 2. 소수점으로 전환값 측정되는 부..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현재 메타광고 진행간 원치않은 노출위치에 광고 대부분 예산 소진되고 있으신것으로 보여지는데 수동으로 노출위치 설정하는부분 공유드려봅니다.
인스타그램광고인스타그램
채택답변위에분 의견처럼 서칭뷰 영역이 맞으며, 해당 구좌의 경우 입찰을 통해서 주단위로 게재가 가능한 지면입니다. 노출 가능한 키워드가 정해져있고 각 키워드별 입찰금액 편차도 큰편에 속합니다. 개인쪽지나 톡 남겨주시면 서칭뷰 상품소개서 공유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네이버GFA배너광고네이버광고
답변트래픽 / 전환 / 리타겟 정도로 캠페인 구성해서 하루 빡세게 태워볼만할거같네요
GFA
답변마자 돈 존나 쏟아도 제대로 할수있는 실력있는 대행사가 중요한거같움
인스타그램광고광고대행사
채택답변1. ROI 개념에 대해서 실질적 매출에 지금 광고 캠페인이 어떻게 기여하고 있는지 설명 2. 위 과정을 설명했을때에도 OFF하라고 하면 OFF하시면 됩니다. 회사 입장에서는 사실 물건이 나오지도 않는데 광고 계속 돌리는건 손해가 맞으니까요 3. ROAS가 아니라 ROI로 300%가 나올정도면 아쉬..
메타광고
답변구글도 같이 진행중이신거 같은데 매체별 예산 비중이 어떻게 되시는부분일까요? 매체별로 효율따져보시고 효율나오는 매체쪽으로 예산비중 조정해보시거나 신제품 새로 출시될 계획이 없다면, 예산 캐파 감액 하는부분으로 진행할것같습니다.
메타
답변인지도가 없는상태이기에, 오히려 더더욱 노출 클릭이 많은 인기키워드 위주로 세팅해서 인지도를 올려야 되는 상황이 아닐까요?
네이버검색광고
답변카테고리 벗어나면 키워드 매칭 거의 어렵다고 보시면 됩니다.
특정키워드네이버쇼핑네이버
채택답변아이고....광고 예산안 증액은 신중하게 이루어져야합니다. 구글 애즈의 경우 ai 기반으로 정해둔 예산안 / 타겟팅 / 입찰전략에 따라서 자체적으로 머신러닝을 거쳐서 광고를 게재합니다. 예산안을 급격히 늘렸을떄 오히려 전환성과가 더 저조해졌다면 재학습기간을 거치고 있는것일수..
채택답변1. 스마트 스토어 센터 - 통계 - 마케팅분석 - 검색채널 - 날짜 지정 - 어떤 키워드로 유입 및 결제 되었는지 확인 쇼핑검색광고 하고 계시다면 광고시스템 내 제외키워드 설정 - 추가버튼 누르시면 해당 상품(소재)에 매칭된 키워드 확인가능합니다.
네이버쇼핑유입키워드
답변클립아트코리아에서 많이 쓰는편이에요
마케터디자인
채택답변데이터 적인 분석과 온라인쪽 마케팅은 대행사 AE 통해서 관리하시면 좀더 능률적인 업무가 가능하지않으실까 싶어요. 위 나열하신 업무 전부 진행하시면서 뭔가 발전하고싶거나 공부를 하시려면 시간이 필요하신거 같아보이는데요. 인원 충당이 안된다면 대행사라도 쓰시는게 나을거 ..
인하우스마케터인하우스마케터
답변무조건 1~2순위 지향하시는부분 아니라면 통합검색에서 바로 보여지는 순위권까지만 올려두거나 적정 로아스 뽑히는 구간대 찾아서 올려두셔야 할듯해요. pc 기준 보통 7순위 까지는 바로 보여지며, 모바일의 경우 키워드마다 차이는 있지만 3순위까지도 바로 보여지는 편입니다. 입찰..
답변타겟팅 풀려있어서 오히려 노출안될가능성은 없는데 세팅 직후이시면 조금 시간차두고 체크해보셔요 바로 똭! 노출되는건 아니라서요
GFA네이버
답변컨텐츠 열심히 만드시는부분도 다 데이터에 기반해서 어떤쪽으로 기획할지에 대해서 생각해야하는 부분이 아닐까 싶어요 대세 트렌드 / 밈 창의성 기반으로 하는것도 좋은 방향성일수는 있으나, 데이터를 기반으로 움직여야 효율을 볼수있다고 생각합니다. 데이터 어렵지 않아요... ..
콘텐츠마케팅데이터
채택답변정답은 없습니다. 어떻게 세팅했을때 결과값이 제일 좋을지는 계속 테스트해가면서 찾아가야 합니다. 저는 보통 gdn 타겟팅잡을때 관심분야 + 맞춤잠재고객으로 잡는편이에요. 화장품 업종이신걸로 보여지는데, 앱이용자 타겟(화해 등)도 타겟팅 잡아서 운영해보시는걸 건의드립니다.
구글애즈GDN디스플레이광고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blog119
5애플개발자
6이프로애드1
7순위올리기전문
8bcheck
9MRES
10BGROW
1굿도메인
2BGROW
4MRES
5김완진
6애플개발자
7이프로애드1
9시리아이
10탐구하는H
1BGROW
2MRES
3굿도메인
4열치
5bcheck
8시리아이
9김완진
10순위올리기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