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필도Trigger Point 필도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blog119알면 요약할 수 있습니다.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마케팅에서 통상적으로 만드는 느낌은 아니긴한데 아마 대표님께서 생각하셨을때 담당자님이 작업하였을때 퀄리티가 제일 좋을것 같다고 판단하신것같아요. 일 잘하는 사람이 많이 갈릴수밖에 없는 숙명이라고 생각하시고 받아들이셔야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
회사소개서
채택답변구글 디스커버 쪽에 노출되는것으로 보아 디맨드젠 캠페인일 가능성이 높아보이며, 디맨드젠의 경우 게재위치에 대한 개별설정이 불가능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안드로이드AOS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간만에 뵙습니다. 혹시 어떤 부분 때문에 찾으시는거에요?? 일단 전 아니긴합니다 ㅋㅋㅋ....
대행사가맹마케팅
답변타겟층에 따라 어떤 매체가 효율적일지 대략적으로 정의는 할수있으나, 정답은 없습니다. 다음이 더 좋을수도 있어요. 네이버 cpc 시장 자체가 너무 과열되서 전환당 비용이 말이 안될정도로 올라간 상황이여서요. 현재 전환값을 db수집으로 체크하시는건지 문의글 남겼을때로 잡는지 전..
네이버키워드광고다음키워드광고
채택답변해당 페이지에 스크립트 적용되어있다면 연결 url에 utm 소스 심어주기만 하시면 애널리틱스에서 집계 되실겁니다.
UTM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의류 / 주얼리 쇼핑몰 운영중이시라면 인스타 매체에 고객 DB 활용해서 타겟팅 잡아서 운영해보는 부분도 고려가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인스타의 경우 소재가 크게 작용하는 매체이지만, 타겟팅도 중요하기에 해당부분으로 권유드려보고 싶습니다. 메인상품과 ..
고객정보마케팅마케팅crmcrm마케팅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신뢰할수없는주장” 으로 캠페인 정지될 확률 58,000퍼입니다.
유튜브
답변키워드 마스터에서 확인하실 키워드 다 넣으시고 엑셀 다운로드 하시면 편하실것 같습니다. 블로그도 하시는거 같아서 이걸로 추천드려요!
네이버키워드검색
채택답변타겟팅 타이트하게 잡아서 실제 구매의도가 있는 소비자에게 노출되면 어느정도는 효과가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요새 릴스, 인스타 스토리, 쇼츠를 보는사람이 워낙 많은 시대이니까요. 릴스에서 알고리즘 타고 성형외과 원장님이 이멀전시 춤 추는게 계속 나와서 웃겨서 팔로우 하..
숏폼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파워컨텐츠 소재 / 키워드 검토 승인 되었는데 노출이 안되신다면 혹시 해당 화면에 어떻게 노출되는지 볼수있을까요?
네이버파워컨텐츠
채택답변대행사 계정으로 톡톡문의 패널티 사유로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말씀주신 내용처럼 답변 받으신 부분이라면 바로 패널티 부여되거나 하실 상황으로 보여지지않으며, 부채널 통해서 문의하시면 될듯합니다.
네이버광고대행사
답변쇼핑검색이라면 저희 상품에 매칭된 키워드 체크하셔서 실구매 없이 노출만 크게되고있는 키워드 제외키워드 설정하셔서 ctr부터 올려야될거같아요. 소재 - 제외키워드 설정 - 추가 버튼 누르시면 매칭된 키워드 리스트 확인되실거에요.
네이버스마트스토어네이버광고
답변1. 광고대행사 : 인센 구간이 너무 낮게 측정되어있는거 같은데 공식대행사 가셔도 저거보다 인센비율 좋게 주는곳 많아요 굳이 저 급여 받고 저기 가실 필요 없을거같습니다. 추가 : 0.5% ~ 1% 상승이 매출에 대한 금액 기준인건지 연봉에 대한 기준점인건지 궁금하긴하네요. 2. 실행사 :..
광고대행사실행사광고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또 뵙습니다 해당 부분의 경우 검색광고가 유튜브로 보여지는 부분이며, 구글애즈의 경우 계정 생성 60일 이후 검색광고 캠페인 지출이 28일이상 지속되었을때 이미지 확장소재가 적용 가능한 부분이 되겠습니다.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업체마다의 상세페이지, 인사이트(가격,인지도) 등에 따라서 같은 업종이여도 로아스가 크게 차이가 날수있으며, 말씀주신것처럼 실제 구매로 이어진부분으로 타겟팅을 좀더 타이트하게 잡고, 쇼핑의 경우도 매칭된 키워드 중에서 효율이 안나오는 키워드는 제외..
파워링크쇼핑광고네이버광고네이버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태그 어시스턴트에서 태그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경우에는 아래 이미지처럼 태그가 위로 올라오게된답니다. gtm, ga 정상적으로 스크립트 적용되어있는지, 태그매니저에서 상수로 애널리틱스와 연동되어있는지 등 여러가지 항목들을 체크해보셔야 할듯합니다. 구..
GTMGA구글애즈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네이버페이 리워드 광고 말씀하시는거 같네요 https://npayad.naver.com/
네이버페이네이버쇼핑
답변연결되는 상세페이지도 한번씩 점검해보셔야되고, 해당 업종에서의 경쟁력 / 소재의 다양화 / 로아스 뿐만 아니라 CTR, 체류시간, 페이지뷰 등 상세 데이터에 대해서도 분석하셔서 개선시킬수 있는 방향성을 도출해나가야된다고 생각이 듭니다. 소재 기획은 위에분 의견처럼 일반 소비자..
ROAS메타페이스북인스타그램광고퍼포먼스마케팅
답변기존 포스계정 로그인되시면 소속인증만 다시 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로그인 - 우측 상단 정보관리 - 소속인증
네이버pos
채택답변사실 스타일 차이인거같아요 무조건 키워드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 사실 네이버 한정으로는 맞는말이긴한데 메인키워드 그룹에 대해서만 트래킹하고 CPA 체크하고 관리 잘해도 효율 차이 크게 안나거든요. 저는 메인, 서브 관여도 높은 키워드 주기적으로 발굴 및 키워드 효율에 따른 ..
광고검색광고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blog119
5애플개발자
6이프로애드1
7순위올리기전문
8bcheck
9MRES
10BGROW
1굿도메인
2BGROW
4MRES
5김완진
6애플개발자
7이프로애드1
9시리아이
10탐구하는H
1BGROW
2MRES
3굿도메인
4열치
5bcheck
8시리아이
9김완진
10순위올리기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