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장품 회시 신입 병아리 마케터 입니다.
구글 디스플레이(GDN) 타겟 설정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디스플레이 저희가 설정할 만한 타겟 설정이 관심분야 / 구매의도, 시장조사 / 맞춤 잠재고객이 있는데요
구글은 워낙 방대해서 타겟 설정을 많이 해주는게 좋다고도 하고 너무 많이 설정하면 너무 넓어져서
제품에 맞는 타겟만 설정하는게 좋다고도 하고 너무 헷갈려서요 ㅠㅠ
관심분야 / 구매의도, 시장조사 / 맞춤 잠재고객
화장품과 관련있는 위 3가지를 타겟을 모두 설정해 주는 것이 좋은지
아니면 맞춤 잠재고객 타겟으로만 화장품과 연관된 키워드나 관련 URL만 설정하는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꼭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