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새싹3새싹3 : 퍼포먼스/바이럴 12년차
답변타임보드 구좌 말씀하시는부분 맞습니다. 네이버 타임보드 단가표 전달드립니다.
GDNGFA
채택답변중지 소재제한 눌렀을떄 사유 뭐라고 나오는지 볼수있을까요?
키워드광고쇼핑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아래 이미지처럼 유튜브 검색창에 검색했을때 노출되는 방식 말씀하시는거죠?
유튜브
채택답변온라인 광고대행사를 찾으시는거라면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대행사의 경우 대부분 서울권에 몰려있는편입니다.
광고대행사울산
답변아니요 ㅠ... 인하우스한테 인포업무까지 병행시키는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반대로 인포업무 보시는 담당자분이 검색광고 잘모르시는상태에서 떠맡는경우는 있을지 몰라도요
인하우스
답변사실 메타 대행사 = 인스타 대행사 같은 의미라고 이해하시면 편할듯 합니다. 회사명때문에 메타대행사라고도 하고 인스타 대행사라고도 하는부분이여서요 메타 = 페이스북, 인스타
메타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광고인스타그램마케팅
채택답변사람들이 왜 답변 안남기는지부터 분석해보세요
구글애즈구글키워드구글광고GA
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기존에 캠페인 구분관련해서도 질문 남겨주셨었는데 새로운 질문이군요오 주말 광고 효율이 평일에 비해서 많이 저조하신 상황으로 보여지네요 주말에 효율 자체가 많이 떨어지는 부분이여도 순마진에 영향이 가지않는선이라면 그래도 광고예산은 낮추되 운..
네이버쇼핑스마트스토어네이버쇼핑광고네이버쇼핑검색
채택답변네이버 검색광고 키워드 입찰가 최대치는 10만원이며, 10만원이상은 입찰가중치 설정으로도 올리지 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경쟁이 과열되어있는 업종의 경우 키워드 품질지수에 열을 올리는 부분이에요. 품질지수 작업을 정말 잘하시는분들도 간혹있으신걸로 알고있지만 사실 정확하..
네이버네이버광고파워링크네이버검색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담당자님 구글 애즈 / 도구 및 설정 - 전환 - 제일 하단에 있는 맞춤 목표를 통해서 원하는 전환액션을 넣어서 전환그룹을 만들수 있습니다.
GDN전환전환추적
채택답변입찰전략에 따라서도 수동 cpc로 입찰가 조정하셔도 상향되는부분이 발생할수있습니다. 현재 캠페인 입찰전략 어떻게 가져가고있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구글애즈구글키워드구글광고구글검색광고
채택답변기존 캠페인 복사하셔서 기존캠페인은 주말 꺼두시고 평일용으로 사용 복사해서 만들어진 캠페인은 평일 꺼두시고 캠페인 일예산 낮춰서 조정해두시면 됩니다.
스마트스토어쇼핑검색네이버쇼핑네이버쇼핑검색
답변1. 일반검색광고 : 홈페이지 주소 /?utm_source=naver&utm_medium=cpc&utm_campaign=(캠페인명)&utm_term={ keyword } 2. 브랜드검색광고 : 홈페이지 주소/?utm_source=naver&utm_medium=cpc&utm_campaign=(캠페인명)&utm_content=(광고 클릭 영역)&utm_term={ query } 3. 페이스북 / 인스타 광고 : 홈페이지 주소 /?utm_source={{ site_source_..
구글애즈
채택답변광고그룹 하나에 이미지 전부 몰아넣지않고, 광고그룹마다 나눠서 각 소재별로 성과 체크하시면 됩니다. 캠페인마다 입찰전략도 다르게 가져가면서 진짜 딥하게 테스트하실거면 캠페인을 소재개수만큼 쪼개시구요 근데 왠만하면 광고그룹으로 나누는게 보기도 편하고 깔끔합니다.
답변seo 심고 트래픽작업 하셔야될거에요 아예 노출자체가 되지않으시는 홈페이지라면요
GA네이버웹마스터도구통합검색노출
답변mop라는 솔루션 통해서 ai로 학습시키면서 돌릴수있긴해요 과거 운영했던 데이터를 토대로 학습해서 최적화 진행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네이버광고네이버AI광고스마트스토어
답변쇼핑광고 영역에서 질문자님 업체의 상품이 1순위로 광고영역에서 노출되기를 희망하시는걸까요?
네이버쇼핑네이버쇼핑탭
답변잡아두어야할 목표는 토깽이님이 남겨주신 지표처럼 어느정도 잡아야될 kpi가 있지만 평균적으로 얼마 파나요? 는 질문 자체가 성립이 어려울수있습니다. 소재 / 타겟팅 / 예산 / 금액 / 브랜드 등 차이가 발생될수있는 항목이 너무나도 다양하기 때문에요
메타화장품
답변이미지 - 클립아트코리아 / 프리미엄 없는 계정으로 유튜브 새로고침하시다보면 GDN / 디맨드젠 소재 띄워서 광고하는 업체들 소재 체크 카피 - 카피는 솔직히 잘모르겠어요 저는 여러개 업체마다 각각 소구점이 달라서 브랜드 자체 이미지와 업종 참고해서 짜는편이여서
채택답변광고 플랫폼 내 도구 - 이력관리 에서 체크 가능합니다.
네이버광고네이버파워링크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blog119
5애플개발자
6이프로애드1
7순위올리기전문
8bcheck
9MRES
10BGROW
1굿도메인
2BGROW
4MRES
5김완진
6애플개발자
7이프로애드1
9시리아이
10탐구하는H
1BGROW
2MRES
3굿도메인
4열치
5bcheck
8시리아이
9김완진
10순위올리기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