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채택답변입찰방식을 바꿔보시면 잘빠질거에요 입찰단가 한도도 걸지마시구요
인스타그램스폰서광고
답변하단에 기재된 사업자정보가 다르면 통과는 힘들구요, 사업자정보가 기재 안된 랜딩페이지라면 해당 페이지가 gfa계정 정보에 등록된 사업자랑 일치한다는 서류가 있으면 첨부한다면 될 수도 있습니다. 브검이나 파워링크랑은 플랫폼이 달라서 해당 광고 집행 유무랑은 상관없이 따로 검..
네이버광고GFA
답변1. 해당 방법으로 조절하시면 됩니다. 2. 클릭당 단가가 맞습니다. 농산물 판매가 목적이라면 파워링크도 파워링크 지만 쇼핑검색광고도 같이 집행하시고 지역 특산물이라면 지역+양파 품종이있다면 해당품종 손질여부에따른 깐 양파 등 여러 키워드를 파워링크 등록하시고 쇼핑검..
네이버검색파워링크
답변홈페이지 파비콘 등록 유무에 따라서 다릅니다!
검색광고
채택답변1. 캠페인별 KPI 가 다르다면 캠페인별로 설정하시는게 맞습니다. 2. 업종이나 광고상품에 따라 다르겠지만 논타겟으로 진행하면 제 경험 상 평균적으로 CPC는 낮아지지만 전환률에는 도움이 안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3. 3일의 기간은 개인적으로 조금 짧은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
구글구글광고
답변비즈채널은 계정 사업자번호와 사이트에 기재된 사업자 번호 일치해야 되고 세팅이 힘들고 수수료를 받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대대행 형식으로 공식광고대행사에 의뢰해보셔도 괜찮을거 같네요
GFA네이버네이버광고
채택답변gfa 중에 커뮤니케이션 애드라고 특정주제 카페에 노출시키는 광고 있는데 자영업자분들 많이 가입된 카페 주제 타겟으로 한번 해보세요 cpc도 저렴해서 괜찮더라구요
온라인온라인마케팅자영업자타기팅요식업
채택답변B2B B2C는 보통 매체별로 특성이 나뉘지 특정 대행사에서 B2B를잘하고 B2C를잘하고 이런건 잘 모르겠습니다 저도 네이버공식광고대행사 직원이지만 B2B는 구글쪽이 반응이 좋았습니다 컨설팅 원하시면 말씀주세요
B2BB2C대행사
답변예산이 늘면 클릭수나 노출수는 당연히 늘어나는 부분이라 클릭율 이 높으면 광고 소재나 이미지같은 것들은 잘되어있다고 판단 하시면 되시고 유입시 전환 문제는 보통 랜딩페이지 수정을 많이 하시지만 전체적으로 문제점들 파악 하셔야 해요 지금 말씀해주신 부분만으로는 파악하기..
CTRCVR키워드광고지수개선
답변크리테오 집행가능합니다 쪽지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크리테오대대행대대행사공식대행사대행사
답변노출 시킬 소재를 심의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편하실 것 같아요. 키워드는 어떤 걸 쓰던 소재가 동일하니까 소재 변경이나 신규로 하실 때에는 다시 심의를 받으셔야 할 거구요 . 문구나 이미지가 까다로운 점이 많아서 의료광고 유경험자 도움 받으시는 편이 좋으실 거에요!
병원마케팅파워링크의료심의의료심의필
답변랜딩페이지(스마트스토어)에 도달하기 전 이탈해서 그런게 아닐까 싶네요. 요즘 페이스북 클릭 수랑 랜딩페이지 조회 수랑 차이 많이 나는분 꽤 계시던데 해당 부분 확인 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메타페이스북광고스마트스토어유입클릭률
답변카카오 내 시스템을 활용해서 전환으로 설정할 경우 클릭 또는 구매(전환) 확률이 높은 고객에게 노출시켜 클릭율이 올라가지만 단가가 조금 올라갈 수 있습니다. 방문 목적은 좀 더 많은 고객 대상으로 노출을 최대화시켜 클릭율이 낮은 반면 단가가 저렴하게 형성 되는 것으로 알고 있..
카카오광고카카오모먼트
답변초기 단계에서는 구글 측에서도 일정 기준 로직이 쌓일 때 까지는 클릭 수 최대화, 그 이후 전환으로 변경하라고 답변 받았었습니다. 위에 보고하실 때에는 좀 더 많은 고객에게 노출 시켜 클릭을 이끌 수 있는 전략과 전환으로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노출 시키는 전략의 차이..
구글광고구글배너광고구글전환수최대화클릭수최대화
답변1. 단순 계산으로 했을때는 600개가 맞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여러 매체에서 광고 집행 했을 때에 예상단가에서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 계약을 단가 5만원에 1건으로 하셨나보네요. DB수집 경로라던지 DB 품질을 한번 확인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측정 수치는 집행 했던 이력을 토..
병원광고CPA광고광고비예산광고비책정
채택답변스크립트 설치하시면 전환(구매) 값도 측정가능하고 주신 지표로는 잘 되고 있다 아니다는 판단하기 힘들어 보입니다ㅠㅠ 사실 상 전환값 없이 진행 했을때는 광고성과를 측정하기 힘듭니다. roas(광고투자액 대비 매출액) 를 계산해보시고 상품 마진율이랑 계산해보셔서 판단 하셔야 할..
메타인스타그램페이스북
답변카카오비즈보드 상품이구여 노출지면에서 파트너사에도 노출지면 설정하시면 됩니다. 더자세한 문의사항있으면 쪽지주세요
배민배달의민족배너광고카카오광고
답변1. 전환추적은 성과 측정하는데 중요한 지표니 왠만해선 설정하시는게 좋습니다. 스마트스토어라면 별도 설치없이 가능하고 외부사이트라면 설치대행 맡기면 검수까지 길게는 일주알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최저단가로 했을때 노출 거의 없으실 거라서 제 경험상 조금 높인금액 ..
GFA네이버DA전환추적
채택답변플레이스 가격정보에서 입력하면 될거에요. 일단 플레이스 정보 연동을 먼저하시고 해당내역 수정하시고 적용 되는데는 시간좀 걸리실 거에요
파워링크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GrooveHJ
5SSOSSOhi
6김완진
7마문철
8미취니
9두리엉아
10Groove준
11마이더스의손
12MRES
13KCA미디어
14메타마케팅연구소
15오늘그리고내일
16이루다팩토리
17쭈실장
18바이너리애드
19윾넨
20두유소년
21랭크업리워드
22네이버지마켓옥션
23노은비
24bcheck
25갸아악
26신경현
27에이태그
28지민아빠
29legion
30rbghW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