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채택답변직접 전환과 간접 전환 차이도 있지만 GA4의 경우 네이버페이 전환 추적을 어떻게 세팅했는가에 따라 전환수 차이가 납니다. 보통 네이버페이를 클릭으로 설정하게 되는데 네이버페이를 클릭한다고 다 결제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보통 2~3배 정도 차이가 납니다. 추가로 네이버페이 전..
네이버검색광고GA4
채택답변전환 설정에서 마지막 클릭이 아닌 데이터 기반 전환으로 설정하면 기여한 부분을 나누기 때문에 소숫점이 나오게 됩니다 마지막 클릭 전환으로 설정하면 정수로 나옵니다
구글광고GDN
답변도구 및 설정에서 전환 클릭하고 전환 액션 클릭하면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모집공고 보면 직접 운영 같아요 대행사 쓰고 있으면 대행사 조율 이런글도 나올텐데 공고에는 없네요
질문풀리오에이전시대행사
답변상품 마진율에 따라 업체별로 적당한 효율이 달라지는 거라 마진율과 대표가 원하는 방향에 따라서 역산하시는게 편하실 것 같습니다. 그렇게 역산해서 수치 만들면 이 프로젝트의 가능 여부도 확인 가능합니다
캠페인효율CPCCTRCVR
답변급여로 책정하고 연말 배당으로 수익을 배분하면 좀 더 좋지 않을까요
동업수익분배
답변카페24 같은 경우 위에 적어주신 것과 동일한 URL을 사용하는데 모바일과 PC 디자인센터 혹은 스크립트 작성 공간이 달라서 양쪽에 모두 동일한 스크립트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GTMGA4GA
답변이벤트: 특정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진행되는 기간제의 활동. 프로모션: 제품 또는 서비스의 판매 증진을 목적으로 하는 활동, 할인, 사은품 등을 통해 유형을 유도하는 활동. 캠페인: 특정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여러 가지 마케팅 활동을 결합한 것, 홍보, 광고, 이벤트, 프로모션 등이 포..
마케팅마케터마케팅초보이벤트프로모션
채택답변보통 자상호나 세부 키워드에서 그런 경우가 많은데 검색하고 클릭 / 30분 이후에 다시 클릭하는 경우 그렇습니다
네이버SA파워링크
채택답변- 클릭 후 1일 - 광고를 직접 클릭하고 1일 안에 전환 발생 - 클릭 후 7일 - 광고를 직접 클릭하고 7일 안에 전환 발생 - 클릭 후 30일 - 광고를 직접 클릭하고 30일 안에 전환 발생 - 조회 후 1일 - 광고를 클릭하지 않고 그냥 보기만 하고 1일 안에 전환 발생 - 클릭 후 7일 + 조회 후 1일 ..
크리테오DA디스플레이광고
답변이렇게 질문 하시면 거의 답변이 불가능할거에요 / 회원 가입당 단가가 카테고리/사이트 컨디션/상품/ 프로모션에 따라 다 달라서 답변이 불가능합니다 / 기존에 데이터가 있다면 광고비/가입자로 회원 가입당 얼마가 필요한지 / 회원 가입 전환율은 얼마인지 파악하고 매체 예산 분배하..
예산DA퍼포먼스마케팅
채택답변광고 그룹을 2~3회 보여주는 것이 아니고 광고 그룹에 속해있는 소재 2~3회입니다. 예를 들어 광고 그룹에 소재가 1개이고 소재당 3회라면 해당 소재 노출 빈도 3회 그룹당 3회이면 소재가 한개이기 때문에 노출 빈도 3회이고 만약 그룹당 3회에 소재가 3개면 소재(2) + 소재(1) + 소재(1) = 빈도..
네이버광고네이버gfa
답변1. 구글이 CPA 15,000원 못 맞출 것 같아서 노출 유입 줄이는거에요 CPA를 늘리거나 전환수 최대화로 변경하면 노출 정상 될거에요
구글애즈구글검색광고유튜브광고
채택답변비즈니스 파트너사가 있긴 하지만 페이스북에서 별도로 수수료를 주지는 않습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10~20% 정도 별도로 받는 곳도 있고 고정으로 100~150만원을 받는 곳도 있습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페이스북대행사인스타그램대행사
답변내부에 개발자가 상주하고 있거나 커스텀이 필요한 경우 고도몰 이외의 경우 카페24가 좋습니다
고도몰카페24자사몰제작
답변GFA PC지면 광고입니다.
FGA광고
채택답변원칙은 클라이언트의 계정을 생성하고 운영해야합니다. 광고 계정도 자산이기 때문에 추가로 공식대행사가 아니고 대대행이어도 광고주의 계정을 직접 만들어서 운영하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답변한 컨텐츠로 거의 6개월 이상 진행중인데 오르락 내리락 합니다. 경쟁업체 증가로 인한 CPC 상승 이슈가 큰 것 같아보입니다
카카오모먼트비즈보드CPC
답변세팅상에서 콘텐츠 네트워크를 켠 경우에도 노출수가 급증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광고키워드키워드분석광고관리자
채택답변그런 경우 보통 홈페이지 리뉴얼 할 때 전환 추적을 담당하는 스크립트가 지워진 경우 그럴 수 있습니다
키워드광고전환퍼포먼스마케팅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SSOSSOhi
4blog119
5GrooveHJ
6김완진
7마문철
8MRES
9미취니
10두리엉아
11Groove준
12마이더스의손
13테라그로스
14메타마케팅연구소
15KCA미디어
16윾넨
17오늘그리고내일
18지민아빠
19쭈실장
20이루다팩토리
21바이너리애드
22두유소년
23그룹토깽이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노은비
26MJKO
27rbghWkd
28마케팅갱
29랭크업리워드
30갸아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