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채택답변아뇨 동일합니다. 다만 스토어와 자사몰의 결제방식 차이나 회원가입 등 여러 요소들이 소비자 구매전환에 영향을 미칠 수는 있습니다.
자사몰스마트스토어쇼핑검색파워링크광고
답변광고 미노출은 너무 여러가지가 있어 전달 주신 내용으로는 사실 판단하기 힘듭니다. 세팅값을 봐야 정확히 알수 있을것 같습니다
구글애즈구글검색광고
답변정확한 업체의 업종분류에 따라서 집행제한이 될수도 있고 일부지면(카카오파트너 매체사)에서만 광고가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집행 가능여부 부분은 검수를 통해서 알아보는 방법이 가장 정확합니다. 쪽지 주시면 도움 드릴 수 있는 부분 도움 드리겠습니다.
카카오모먼트
답변전환완료 페이지가 외부사이트라면 문의하기 버튼에 동적전환 스크립트를 삽입하시면 될겁니다. 하지만 버튼을 누르는것 만으로 전환이 집계되기 때문에 실제 문의가 이루어 졌는지 여부는 정확히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네이버전환아임웹에어테이블스크립트전환설치
답변해당 도메인에서 검색광고 아이디와 동일한 사업자 정보 확인 가능하거나 확인이 불가할 경우 별도의 서류 제출을 통해 동일 사업자로 검수 되면 가능합니다.
네이버검색광고
답변업종에따라 다르고 사이트 형태에 따라 다른데 네이버측 링크 만으로는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ㅠ url 공개가 힘드시면 쪽지 주시면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 도움 드리겠습니다.
답변보통은 그렇지만 수수료가 나오지 않는 상품도 있습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쪽지 주세요
네이버공식대행사
답변사실 공식대행사 중 업체를 선정하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어떤 담당자가 배정되는지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계약기간이 없으니 경험해보시고 맞는 담당자를 찾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네이버공식대행사검색광고SA
채택답변통계 및 보고서 > 광고가 게재된 시점 및 위치 > 상단 광고가 게재된 위치 > 네트워크::디스플레이 에서 확인가능하실거에요
구글디스플레이광고전환
답변업종에 맞는 적정 단가들이 있는데 해당 수치까지 도달되지 않은것으로 보입니다. 아니면 게재지면이나 타겟층 모수가 너무 적어 그럴수도 있습니다. 여러가지 이유들이 있지만 전혀 노출되지 않는것이 아닌 느린소진과 적은 노출 이라면 앞서말씀드린 두 이유가 가장 유력합니다. 필요..
네이버DAGFA네이버
답변리얼클릭이나 모비온 같은 매체에서 리타겟팅 광고도 서브매체로 괜찮을것 같네요 다만 효율이나 추가 상품 고민 중이시라면 기존 하고있는 매체 중에서도 신규상품이나 집행하지 않고 있는 상품들 먼저 검토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광고효율
채택답변플레이스정보 확장소재는 통합검색란에서는 서브링크나 다른 확장소재와 겹치면 노출이 되지 않는 경우도있고 더 상단에 있는 업체가 사용중이면 노출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플레이스네이버검색광고네이버플레이스확장소재
채택답변스마트스토어 내에서 사용자정의 설정 통하여 구매 전환 추적 가능합니다!
메타광고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메타광고
답변엄청 세부적으로 데이터 확인을 할 수는 없고 한정적으로 데이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페이스북url 등록하실때 적용하시면 됩니다!
채택답변리타겟팅 광고 목적이 아니시라면 관심사나 여러 타겟들 활용하셔서 집행 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보통 db 수집 목적의 광고는 신규유입 확보인데 어떤광고 형태를 원하시는지 명확히 잘 모르겠네요 ㅠ 비즈폼도 질문갯수나 중간에 들어가는 애드뷰나 소재들에 따라서 db단가도 차이 많..
카카오톡비즈보드
답변중간 핵심 애드뷰도 추가하셔서 쉽게 비즈폼을 남길 수 있도록 하는 것도 db단가 낮출 수 있는 방법이니 적용해보시면 좋으실 거에요! 혹시 필요하신 부분있으면 cs.h1 카톡주시면 현재하는 광고 형식 공유드릴게요
답변일반 쇼핑 영역이면 트래픽을 높여야 올라가지만 쇼핑검색광고의 경우에는 입찰가 올리면 노출이 되어야 정상인데 다른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세팅 값을 재점검 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네이버쇼핑광고
답변스마트플레이스에서 이미지 등록하실때 노출 순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순서에 맞게 노출됩니다
플레이스네이버지도플레이스광고플레이스정보확장소재
채택답변페이스북 비지니스 통해서 광고집행하시면 게시물 이외에 신규 광고소재 사용해서 광고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광고가 6순위부터 나가는 키워드라면 입찰가 조절하셔도 1순위에는 불가능합니다.
네이버검색파워컨텐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GrooveHJ
5SSOSSOhi
6김완진
7마문철
8미취니
9두리엉아
10Groove준
11마이더스의손
12MRES
13KCA미디어
14메타마케팅연구소
15오늘그리고내일
16이루다팩토리
17바이너리애드
18쭈실장
19윾넨
20두유소년
21노은비
22네이버지마켓옥션
23랭크업리워드
24bcheck
25갸아악
26에이태그
27신경현
28지민아빠
29legion
30rbghW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