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당사는 대행사를 통해서 키워드 광고를 하고 있고 상담DB를 모집하는 것이 주요 캠페인 입니다.
최근 키워드 광고 예산 증대 및 매체 확장으로 인하여 노출 수나 클릭 수는 늘었으나 투입한 광고비 대비 전환 건수가 현저히 떨어집니다. (그러다 보니 CPA도 많이 높아졌습니다 ㅠㅠ)
마케팅 업무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고, 관련된 경험과 지식이 부족하여,
이런 경우 클릭해서 들어왔으나 고객을 사로 잡는 매력이 없다고 보고 컨텐츠를 손봐야 하는 건지 ,
다른 전략을 세워야 하는건지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