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병원 파워링크 광고를 처음 진행하고자 하는데
일반 키워드의 경우 네이버 검수만 받으면 되는데 병원쪽은 의사협회등에서 추가로 받아야 하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니
키워드광고의 사전심의는 위 <예시>와 같이 포털사이트에서 키워드 검색을 통해 노출되는 내용을 심의받는 것이므로, 개별 키워드는 심의대상이 아닙니다.
위 <예시>를 예로 들어 네이버한의원이 포털사이트에 ‘비만’, ‘성장부진’, ‘비염’, ‘강서구 한의원’, ‘비만 한의원’, ‘비염 한의원’,…… 등의 키워드를 등록하고 있더라도 실제 해당 키워드를 통해 검색되는 내용이 모두 동일하다면 1건에 대해서만 심의를 받으면 됩니다.
1건에 대해서 의료심의를 받았을때 해당 의료심의 번호로 똑같은 내용의
페이지가 노출되고 설명하는 란이 같으면 키워드 수와 상관없이 검색 내용이 동일하므로 1건만 심의 받으면 되는게 맞을까요?
예로 들어 신촌 리프팅 / 신촌 슈링크 / 신촌 올리지오 / 신촌 아쿠아필 해도
하나의 의료심의번호 부여 받은게 있으면 키워드만 다르고 랜딩페이지는 동일하게 설명은 똑같이 해서 진행을 해도 되는지 아니면 각각 키워드마다 심의를 새로 부여 받아야하는지 궁금합니다.ㅠㅠ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