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0리터

신규 계정 구글 광고..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2023.06.14 11:51

cita

조회수 247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기존에 쓰던 계정을 버리고, 신규 계정에서 광고 집행하고 있는데요.

성과가 크게 진전을 보이는 부분이 없어서 몇 가지 문의드립니다.

제발 살려주세요...

 

1. 캠페인 목표 관련 건

- 그동안 각 캠페인마다 '계정별 목표 설정 사용'으로 운용하고 있었는데, 오늘 '캠페인별 목표 설정 사용 (only 구매)'로 변경했습니다. 캠페인마다 목적성이 다른 부분도 있고, 계정별 목표 설정 사용 시 학습하는 속도가 느린 것 같아서 이와 같이 변경했는데, 맞는 판단인가 생각이 듭니다.

 

2. 캠페인 운영 관련 건

- 일 예산 500,000원으로 1주일정도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상세 타겟으로 진행하다가 논타겟으로 바꾸어서 운영했었는데요. 광고 성과적으로 상승할 기미가 보이지 않아서요. 기본적으로 전환 수집에 있어서 논타겟이라 그런지 상당히 더딘 느낌입니다. 몇일간 더 지켜봐야할 지 혹은 off하고 상세타겟으로 타겟 테스트를 하는 것이 좋을 지 여쭙습니다.

 

3. 광고 그룹내 광고 소재 on/off 관련 건

- 저희가 기본적으로 광고그룹 내에 7~10개 정도의 소재를 투입하고, 3일 기간 테스트 후에 저성과 광고 소재는 off 시켜서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이런 방식이 학습하는데 있어서 딜레이가 되는 요소인지도 여쭙습니다.


추가적으로 신규 계정에서 구글 광고 운영 방식 팁 같은거 있으면..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글구글광고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