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답변두루뭉실하게 제일 잘 된 성과지표만 놓고본다면 너무 과장된 포트폴리오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것에는 평균이 있어야합니다, 업종마다 전부 다르기때문에 성과지표만 놓고 맡기기보다는 대행사를 많이 접하시고 선정하셔서 마음에 맞는 대행사담당자 찾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광고대행사광고효율
답변품질지수의 영향도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키워드분류는 필수이며, 광고의 효율 또 한 같은 상품을 판매하는 경쟁사와 비교하는 것 또 한 중요합니다. 품목별로 잘 확인하셔서, 제대로된 상품 하나에 대한 광고만 진행하셔도 무방합니다. 그러니 하나하나 경쟁사와 비교도 해보..
네이버파워링크광고효율ROAS
채택답변정확하게 이 곳이다. 라고 완벽하게 정의내려진것은 없으나 e-bay와 같은 곳에서도 검색결과로 나타납니다.
구글구글검색구글SEO
채택답변소비자가 브랜드키워드를 검색하기 까지 엄청난 노력들이 필요합니다. 흔히 빌드업이라고하는 단계적 절차로 여러 키워드들의 노출로 브랜드키워드까지 이루어져 전환이 일어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파워링크로 유입을하느냐, 네이버쇼핑으로 유입을 하느냐는 각 각의 소비자 니즈..
네이버검색광고마케팅초보
답변권한만 이관해달라고하고, 현재 대행사랑은 그냥 진행하라고하고 = 현재 대행사랑 그냥 진행하시라는게 아닌, 이관진행하고 지금처럼 광고관리 직접하시라는 말입니다. 공식대행사 이관 시 관리가 아닌 퍼센트 리워드는 대행사의 리소스가 들어가지 않아 직접 관리하는 광고주들에..
네이버검색광고
채택답변카카오톡 채널 관리자센터 내에 메시지통계에서 광고 메세지에 대한 클릭 수 로도 영향을 알 수 있습니다.
카페24카카오톡채널추적링크퍼포먼스마케팅카카오톡
답변카카오광고 진행 시 꼭 필요한 픽셀&SDK 연동으로 전환 값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픽셀&SDK 이란 광고주웹 사이트 또는 앱에 설치해, 효율적인 타겟팅과 광고 최적화를 위해 사용하는 도구입니다. 전환된 값을 바탕으로 광고 효율을 높일려면 반드시 픽셀&SDK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카카오모먼트카카오광고디스플레이광고
답변이렇게나 많은 행동유도 버튼이있는데 특정지어 이야기 할 수 는 없습니다. 업체의 성향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답변QR코드를 이용할 수 있는 매체에서 앱 다운로드 마케팅방법도 좋은 활용이 될 것 같습니다.
마케팅SNS광고SNS마케팅유튜브광고인플루언서마케팅
답변UTM 걸어서 테스트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브랜드검색광고트래킹툴앱설치전환측정
채택답변즐겨찾기는 캠페인 및 그룹 / 키워드 삭제시 없어집니다. 재로그인만으로는 없어지지 않습니다. 혹시 광고계정이 네이버 광고계정인지 네이버 연동된 광고계정인지 확인해보셨을까요 ?
네이버광고계정
채택답변1. 브랜드 검색의 전환은 무조건 성과로 적용시켜야합니다. 2. 노출되는 온라인 광고로 브랜드키워드를 검색해서 전환이 일어나는 것이기에, 키워드 광고 포함 모든 온라인 광고의 영향이 무조건 있습니다. ex) 노출되는 온라인광고를 본 후, 브랜드키워드 검색으로 전환
네이버브랜드네이버브랜드검색브랜드검색
답변좌측 캠페인 안에있는 그룹클릭 > 우측상단 수정 > 스크롤내린 후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검색 매체 > 네이버 및 검색 포털 매체만 체크 > 나머지 체크박스 해제 이 부분만 하셔도 됩니다.
네이버검색
답변네이버 애널리틱스 전환율 계산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스마트스토어 애널리틱스는 12월 14일 종료됩니다. GA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네이버구글애널리틱스이커머스
채택답변브랜드키워드를 노출제한 할 수 있는 방법이있습니다. 패션/잡화 브랜드는 제외됩니다.
네이버파워링크검색광고
답변천천히 하나씩 하시면됩니다. 급할거 없습니다. 온라인은 꾸준함이 중요합니다. 모든 분들에게 말씀드리는 신규 온라인광고, 무엇보다 중요한 몇가지 공유드립니다. 1. 잘 되는 곳은 이유가 있다. 동종업계 잘 나가는 업체 상품정보 전체를 찾아보며 공부하고, 벤치마킹은 필수 2. ..
브랜드퍼포먼스마케팅인스타그램마케팅
답변전환 캠페인을 운영 중이라면 1.픽셀&SDK는 모든 이벤트 항목 추가 2.각 이벤트별 전환 모수 확인 3.톡 채널 활용 정확한 업종을 몰라서, 중요부분만 전달드립니다.
카카오모먼트카카오광고카카오DA광고
답변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등록만으로 비광고영역 판매 네이버 블로그 정보글 / 티스토리 정보글 네이버 카페 운영 or 네이버 카페를 활용해 홍보 공구진행 정도 추천드립니다.
쇼핑몰마케팅
채택답변모든 광고의 최적화된 적합성은 플랫폼기준에서 %일뿐. 현재 소재는 소비자에게 암묵적으로 받는 피드백과 같은것입니다. 과감하게 이미지/문구 개선 꼭 해야합니다.
페이스북광고
답변여러 이유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 달예산을 다 소진하지 못한 업체들이 월 말 전부 소진을 위해 입찰가 상승요인도 있고, 대부분 한 달 주기로 이벤트가 진행되기때문에, 항상 월 말에 경쟁이 더 심하게 붙습니다.
GFA비딩비딩경쟁입찰cpc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HJ
7Groove준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마문철
11rbghWkd
12두리엉아
13MRES
14오늘그리고내일
15KCA미디어
16마이더스의손
17윾넨
18이루다팩토리
19쭈실장
20바이너리애드
21legion
22두유소년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노은비
25진정성있는마케팅
26랭크업리워드
27감자영
28bcheck
29에이태그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