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사에서 마케팅으로 업무변경되었고,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이긴 하나 책이랑 인터넷 보면서 순위도 끌어올려보고 여러가지 해보고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SA 하고 있는데 여름부터 브랜드 광고 배너를 하려고 했으나 자사몰 개선 및 배너 디자인, 낮은 검색량으로 미루고 있습니다.
대신에 파워링크로 대신하겠다고 하고 진행 중인데 브랜드 키워드에 파워링크를 모두 걸어놨습니다.
여기서 들어오는 전환수가 제일 많고 브랜드키워드 제외한 다른 키워드에서 전환 수는 브랜드가 50회 일어났다고 치면 20회 정도입니다.
그런데 브랜드 키워드에서 전환 일어나는게 의미가 있는건가 싶습니다.
브랜드 키워드 치고 네이버 쇼핑에 제품 뜨는 걸 보고 구매하러 들어오는 것과 파워링크에서 바로 들어오는 것과 차이가 있나 싶은 생각이 드는데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