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채택답변공식대행사는 세금계산서 위임 건으로도 이관이 가능합니다. 질문주신분의 내용처럼 광고비 충전을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고, 현재 공식대행사 이용중이시라면 세금계산서 위임 건으로 진행중이신 것 확인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1. 대행사에 입금할 때 입금하고자 하는 금..
파워링크
채택답변1. "키워드추천" 영역 VCTF전선 인기도순위(일반순위)에는 노출되고 있음 2. 해당 상품은 "쇼핑검색광고"도 진행중 (상단노출) 3. PC/M 둘다 키워드추천텝 [VCTF전선] 광고영역에는 확인이 안됨 예시 주신 상품 3개에 다 노출되는데 노출이 안되는 구좌가 어딘지가 궁금합니다.
키워드키워드광고네이버SEO네이버검색네이버광고
답변PC 와 MO 의 노출 순위를 다르게 하고싶을 때 가중치 설정을 하게되면 내가 원하는 순위에 노출시키기가 많이 힘듭니다. 입찰 경쟁이 있기때문에 원하는 순위의 입찰가는 계속 달라지기 때문이죠. PC 와 MO 따로 생성해서 필요할 때마다 각 키워드의 디바이스별 입찰가를 설정해야 원하는 ..
답변사실 여기서 해답을 들으시기에는 너무 광범위 한 것 같습니다. 마케팅 목적에 맞게 계획 세우시고 많은 걸 검색해보셔서 꼭 온/오프라인 병행하세요! 추천드립니다.
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초보예산프로모션
답변업종별로 다르겠지만 웹사이트 검색해서 해당 방송광고대행 업체들에게 문의하는 것이 제일 빠릅니다.
PPL협찬
채택답변먼저 등록한 7000원 상품의 그룹 예산이 끝나면 자동적으로 적은금액인 3000원 입찰가 상품이 노출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동일상품이 소재등록이 안될텐데, 등록지면을 보고싶습니다.
쇼핑검색광고네이버
답변그 많은 경쟁사 업체들마다 메인으로 나가게하는 시간대가 달라서 입찰가가 갑자기 상승되는 시점이 다 다를거예요:) 평균적으로는 업무시작과 업무종료시간으로 나누겠지만 더 디테일하게도 나눌 수 있습니다.
네이버광고쇼핑검색네이버쇼핑광고쇼핑광고
답변로아스가 높게 찍힌것들은 그대로 자리 고정하시거나 높여서 더 파이가 커지는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구요. 노출수적었던 것들은 노출을 많이시켜보고 효율성 판단을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추가적으로 항상 메인키워드에 연관되어있는 황금키워드들을 파악하는게 중요합니다. 검색..
네이버광고
채택답변네 합니다, 가끔 저도 합니다. 연결 URL 연결 잘못되거나 품절상품 그대로 내보내거나 하면 연락드리기도 합니다. 알아보시고 변경할지 계속 진행할지 하시면 됩니다.
스마트스토어
답변두 분이 어떤 대화를 나누시는지 모르겠지만, 작성자분은 공식대행사에서 그렇게도 전화하냐고 물으신 것 같습니다.
채택답변1. B사항은 네이버에서 기본적으로 ON으로 노출이 된다는 말을 풀어서 한 것 같습니다. 2. ‘스타일추천광고’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는 자동 추천된 결과를 기반으로 하므로, 패션/잡화 연관 키워드라 할지라도 추천상품이 없을 경우 광고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맞게 설정했는..
네이버네이버광고네이버스타일추천
채택답변쪽지 확인부탁드립니다.
네이버홈페이지이미지노출
채택답변네 말씀하시는 부분 맞습니다. 키워드 모먼트 브랜드검색 모두 동일합니다.
카카오다음공식대행사
답변약국봉투에 이미지들어가는 애드팜도 추천드립니다.
광고마케팅매체플랫폼
채택답변성별가중치가 아닌 성별대의 입찰가중치로 생각해주셔야합니다. 주 고객이 30대인경우 그룹을 생성해 소재를 따로 관리해주시는게 좋습니다. 타겟팅 옵션은 어떻게 작용하고 최종 입찰가는 어떻게 결정되나요? = 타겟팅 옵션마다 입찰 가중치를 별도로 설정할 수 있어, 같은 그..
쇼핑검색네이버광고네이버쇼핑광고광고
답변입찰가가 높아지면 순위가 높아지는 것(노출이 잘 되기에 클릭이 많아질 것)이기에 하루예산에 맞춰 설정하셔서 분배하시면 됩니다.
답변위 설명을 조금 보태드리면 광고대상 브랜드 및 광고소재 내 콘텐츠 관련 공식 카페, 블로그 내 페이지 (단, 네이버 검수기준 등에 부합해야 함) 등이 가능합니다.
브랜드검색
답변요즘 무료 디자인 제공해주는 곳이 많습니다. 찾아서 활용하시면 도움될 것 같습니다.
디자인카드뉴스홍보이벤트
답변도움드려보고싶습니다, 쪽지확인해주세요.
키워드광고입찰가검색광고쇼핑광고
답변해당 광고 온사이트 마케팅입니다. 고민중인 소비자에게 메세지부터 이탈방지 배너까지 다양하게 설정해서 유용하게 쓰실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검색해보셔서 정보 활용해보세요~
팝업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HJ
7Groove준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마문철
11rbghWkd
12두리엉아
13MRES
14오늘그리고내일
15KCA미디어
16마이더스의손
17윾넨
18이루다팩토리
19쭈실장
20바이너리애드
21legion
22두유소년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노은비
25진정성있는마케팅
26랭크업리워드
27bcheck
28감자영
29신경현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