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채택답변첫번째 : 영화 상영 시간[티켓 타임] 기준으로 광고 위치가 구분되고 광고비도 다릅니다. 티켓타임 전 < 티켓타임 이후 < 실제 영화 시작 직전 순으로 단가가 오릅니다. 다만 광고주의 성향따라 다소 변형된 광고 형태도 존재합니다. [비상대피도 광고나 에티켓 광고 또는 총 광고 가능 시..
오프라인광고
답변VIP군의 소비는 관여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구매자 본인의 관심사 밖 상품은 일반적인 구매 패턴을 보여 줍니다. 가성비와 낮은 가격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죠. 그러나 관심사에 들어온 카테고리에선 금액에 대한 저항 보다는 최고급 퀄리티에 대한 인지도 허들을 넘어야 하는 경우가..
마케팅이야기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GrooveHJ
5SSOSSOhi
6김완진
7미취니
8마문철
9Groove준
10두리엉아
11마이더스의손
12MRES
13KCA미디어
14메타마케팅연구소
15오늘그리고내일
16이루다팩토리
17바이너리애드
18쭈실장
19윾넨
20두유소년
21노은비
22네이버지마켓옥션
23랭크업리워드
24bcheck
25갸아악
26진정성있는마케팅
27에이태그
28신경현
29지민아빠
30핑구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