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과 같습니다.
소위 말하는 부자들의 구매는 어떻게 이루어질까요?
가구를 산다고 가정할 경우,
일반적으로 필요를 느끼고, 조사를 해서 비교하고 구매하지 않을 것 같은데.
브랜드에 대해 인지하게 되면 가구매장을 찾아가 직접 체험하고 구매로 이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만약 이러한 부자들에게 마케팅을 하게 된다면,
그들이 노출되는 매체는 무엇일지?
어떻게 흥미가 당기게 만들 수 있을지가 궁금합니다.
아니면 보통 구매여정과 같이 인지(필요사항을 느끼고) 후 조사를 통한 비교, 그리고 구매로 이어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