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채택답변1. 광고주의 비즈니스 계정에서 광고 계정을 생성합니다. 2. 해당 광고주 광고 계정에 보스님의 비즈니스 계정을 초대하여 권한을 부여합니다. 2-1. 비스니스 계정간 파트너 초대를 하시거나 개인을 초대해도 됩니다. 3. 해당 광고주 광고 계정의 결제 수단에 보스님 측의 결제 카드를 등..
인스타그램페이스북계정
채택답변광고관리자 >> 광고세트 >> 자동 노출 위치를 수동 노출 위치로 변경 >> 원하는 노출 지면 선택 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메타버스광고
답변최종 비즈머니 충전액이 132만원이면 추가 부가세를 요청한 대행사 실수입니다. 대행사가 13만2천원을 추가 충전했다면 모를까 비즈머니는 부가세 포함가로 충전하는게 맞습니다.
부가가치세대행사네이버네이버광고
답변구글 검색하실 때 [rfp 광고대행사] 또는 [제안요청서 광고대행사]로 찾아보시면 PDF 파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문서를 작성 하신 후 대행사에 전달하면서 참여 의사를 회신 받으면 될거에요.
대행사
채택답변인크로스 랩사에서 관련 상품을 취급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https://www.dropbox.com/sh/gcm8q39wngvmlr8/AACJj9tVrEVSUzRmR_S3_--1a?dl=0
트위치1인방송인플루언서광고
채택답변쇼핑검색 브랜드형 광고로 보입니다. https://saedu.naver.com/notice/view.naver?notiSeq=3752&catg=&fixYn=N&searchOpt=all&keyword=
네이버광고네이버쇼핑광고
답변1. 각 채널과 시간, 프로그램에 따라 매체비가 달라집니다. 1-1. 효과를 보기위한 채널별 경험적인 최소 비용이 있긴하나, 광고주의 예산에 따른 매체 전략을 쓰기도 합니다. 2. SBS는 SBS M&C / KBS2, MBC, EBS는 KOBACO / 케이블은 각 채널 광고영업팀과 협의하면 됩니다. 2-1. 공중파인 SBS, KBS2, ..
TV광고CF광고
채택답변8월 1주차에 문의 후 회신받은 내용입니다. 지금은 상품 현황 진척이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제페토에서 발생하는 일반광고 인벤토리는 모두 유니티애즈를 통해 네트워크 상품으로 운영 중이며, 제페토에서 관여하는 부분은 없다고 합니다. 제휴를 통해서 제페토 내에 콘텐츠 제작..
제페토메타버스메타버스광고제페토광고
채택답변매체측수수료가 아닌 마크업 내용으로 보아 랩사에게 진행 시 실매체비를 알려주면 됩니다. - 300만원 집행이라면, [300만원 - 대행사 이익금(마크업) = 랩사 실매체비] - 이후 실매체비로 계산서를 랩사에서 대행사로 발행합니다. (네트 청구) 대행사야 광고주에게 300만원 청구하면 되..
NET정산마크업
채택답변첨부 이미지로 보면 지출 기간은 6월인데요 , 통계 기간은 1월로 보입니다. 대시보드 화면 우측 상단의 기간을 조정해 보세요.
유튜브광고구글애즈
채택답변광고관리자에서 컬렉션 광고 세팅시 가능한 인스턴트 경험 세팅입니다. 대체로 컬렉션 광고에서 카탈로그를 불러오는 스토어형 템플릿을 많이 씁니다만 때로는 목적에 맞게 맞춤도 가능합니다.
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해당 영역은 별도의 비용이 발생되는 광고 상품이 아닌 사이트 연관채널 추가를 통해 구현됩니다.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searchadvisor.naver.com/guide/structured-data-channel
네이버검색광고네이버검색광고
채택답변일반 천마스크는 광고가 가능하지만 보건용 마스크는 정책적으로 막혀있습니다. 설사 검수가 통과 되더라도 라이브 후 곧 중지가 되는 상황입니다.
스폰서광고마스크
답변링크 페이지의 타임보드와 롤링보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링크 하단에 단가표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displayad.naver.com/advertisement/main
배너광고
답변노출과 조회를 언급하셨으니 아마 동영상 광고가 대상으로 보이네요. 위의 내용이 맞다면 통상적으로는 노출량을 우선 확인 후 조회율을 적용해서 조회수가 예측됩니다. 예상 노출수 x 예상 조회율 = 예상 조회수가 되니까 수식을 바꿔 보면 말씀주신 예상 조회수 / 예상 조회율 = 예..
키워드광고
채택답변최근에 오픈서베이에서 관련 리포트를 발표했습니다. 검토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https://www.opensurvey.co.kr/opensurvey_trend_socialmedia_2019.pdf?mkt_tok=eyJpIjoiTmpZMFpUSmpNVGM1WWpreCIsInQiOiJ3SHBwbW0wQ3dET1lrMmhuVVdSVWo4bHVaQUs0ZnN6RGR4Z0NyRkRWZ01SQ0VGWHIrZFpXWENJdDY1WUNVQzh3OXpaTEw1dTVZWUF5MmFVTUlLaWpwcENIY1AyTm9JUzRRbWtnQTFKdERZdFRsMTBvT0..
마케팅트렌드
채택답변1. 아래 아벤느 검색 현황처럼 저렇게 하는 것도 유료광고인건지 궁금하구요. >> 유료 광고 아닙니다. 네이버 시스템이 판단해서 생성 시킵니다. 2. 광고구좌가 아니라면 어떻게 저렇게 뜨게 할 수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 사용자의 검색 빈도와 트래픽이 많아지면 생성 됩니다. >> 문..
기타검색마케팅
채택답변유튜브 CTA 버튼 설정으로 검색해 보시면 됩니다.
유튜브
채택답변KBS와 MBC는 `코바코`가 창구역할을 합니다. SBS는 `미디어크리에이트`가 같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지상파 광고는 해당월 기준으로 전월 20일 경에 청약을 진행합니다. 각각 온라인을 통한 청약 시스템(코바넷 / 메소디아)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이를 통해 진행 하게됩니다. 이후 청약 ..
마케팅이야기
채택답변제3자물류 또는 3PL로 검색을 하시면 여러 업체가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과거 단순 물류외주에서 최근에는 검수>>배송>>반품>>CS 대응까지 처리하는 통합서비스로 발전하는 추세입니다.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GrooveHJ
5SSOSSOhi
6김완진
7미취니
8마문철
9Groove준
10두리엉아
11마이더스의손
12MRES
13KCA미디어
14메타마케팅연구소
15오늘그리고내일
16이루다팩토리
17바이너리애드
18쭈실장
19윾넨
20두유소년
21노은비
22네이버지마켓옥션
23랭크업리워드
24bcheck
25갸아악
26진정성있는마케팅
27신경현
28에이태그
29지민아빠
30leg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