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채택답변광고 세트단과 광고단의 페이지가 일치하는지 확인해보시고, 오류 알럿이 지속적으로 뜨신다면 페이지를 다시 연결해보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
답변쇼츠에만 노출하고 싶으시면 VRC 캠페인으로 노출 지면을 설정해 운영하시면 될 듯 합니다. Video Reach Campaign 으로 쇼츠 / 인피드 / 건너뛸 수 있는 인스트림 중 게재 위치를 설정할 수는 있습니다. [인지도 및 구매고려도 > 동영상 도달범위 > 효율적 잠재고객 도달] 통해 확인해보세요!
유튜브광고유튜브마케팅유튜브
채택답변게시물과의 직접적 인터랙션이 필요하시니 참여 > 게시물 참여 목적으로 운영하시는게 적합하실듯 합니다
인스타댓글캠페인SNS댓글인스타댓글
채택답변반응형 GDN 같습니다, 동영상 세팅해 노출도 가능합니다!
구글광고
답변운영하신 광고 관리자의 소재를 계정이나 피드에 역 업로드하는 방법은 아직 없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인스타그램광고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혹시 유사세그먼트 알럿이 상단에 뜨신 상태일까요? 상단 알럿의 경우는 대부분 계정에 1회 이상씩은 뜨는 것이라 실제 활용을 안 하신다면 집행하시는 광고에는 영향이 없을 것 같은데요 광고 운영 불가능이라 확인하신 건 현재 소재가 검수 중이기 때문에 상태 - 운영 불가능(검수중..
구글애즈구글
답변매체에서는 세트 내 5~6개 소재 정도를 권장하고 있긴 합니다. 아래 링크도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2720085414702598?id=561906377587030 구체적으로는 예산이나 운영하시는 상황에 따라서 운영해보시면서 실 성과 베이스로 판단하심이 더 도움되지..
메타성과
답변계정에 업로드 된 게시물을 광고 소재로 끌어와 운영하시는게 인터랙션 측면에서는 무조건 좋다고 봅니다. 조회나 댓글이나 기타 수치가 원 게시물에 누적이 되니까요. 다만 순수 `광고` 기준에서의 최적화는 어려운 부분이 간혹 있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예를 들면 피드에 업로드 된 ..
메타
답변직접 운영하시는 방향도 가능해서 아래 링크로 확인해보심 좋을 것 같습니다. (윗분 댓처럼 공식 대행사 리스트 확인하시고 컨택해보시는 것도 방법이겠습니다) https://saedu.naver.com/adguide/manage/directManaging.naver
대행사BS네이버
답변혹시 일전에는 지원팀에 문의하는 버튼이 활성화가 되어있으셨었나요? 알고있기로는 일정 비용 이상 지출과 같이 문의가 가능한 계정 조건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메타광고페이스북
답변광고 소재의 공유 버튼을 누르시면 '댓글이 달린 페이스북 or 인스타그램 게시물'이라는 버튼을 통해 보시는 방법이 있으실거 같아요, (Ad Post 링크)
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페이스북인스타그램
답변슬라이드는 정방형 이미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도움 되실 것 같아요. https://business.instagram.com/a/carouselads?locale=ko_KR
인스타그램
답변세팅 단에서 오류로 마크되는 부분이 없다는 말씀이시지요? 경험으로는 특정 오류가 없음에도 오류 수정이 안 되는 경우도 있었긴 해서요, 지속되시면 다시 세팅해보시고 동일 오류 발생하는지 체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혹시 세팅하시면서 소재 세팅 단의 기본 개선 사항 체크박스 활성화 여부 체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
답변종료 슬라이드의 더 보기 URL은 `페이지 프로필 사진이 포함된 마지막 슬라이드 추가` 에 체크가 되어있어서 뜨는 것이라서 해당 체크 박스를 해제하시거나 `URL 더 보기` 필드에 링크 값 넣어주시면 됩니다. 슬라이드는 보시는 프리뷰 이미지에서 옆에 이미지 슬라이드를 클릭하면 넘어..
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미디어 플래너 직무로 들어가신 것이라면 내부에서 셀프서브하는 매체들의 미디어믹스는 직접 짜게 되실 확률이 높겠네요
대행사미디어랩사미디어믹스믹스랩사
채택답변트위터는 예약형과 비딩형을 구분해서 계정을 생성하지는 않는 걸로 압니다. 하나의 광고주 계정에 IO 가 연결 된 운영 계정을 연결해서 예약형, 비딩형 모두 운영할수 있습니다.
트위터미디어랩랩사트위터광고
채택답변데이터를 내보낸 합산 값이 더 적다면 페이스북 페이지 도달과 인스타그램 도달 간의 중복 유저 값이 제외되었기 때문일 것으로 보여지네요!
페이스북페이스북페이지
답변사실 디자인 관련 스토리보드라는게 구체적으로 들어가면 한도 끝도 없는 것 같습니다.. 제 경험으로는 디자이너분들마다 스타일이 다 달라서, 디자인 요청 드리는 디자이너 분마다 조금씩 다르게 스토리보드 드렸던 것 같아요. 폰트나 위치부터 이미지 레퍼런스까지 포함해서 드려야하..
디자인
답변APP 인증 외에 SMS로 코드를 받는 방법도 있는데요, 이 방법도 해보셨던 걸까요?
페이스북인스타그램페이스북광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마문철
11rbghWkd
12두리엉아
13오늘그리고내일
14KCA미디어
15마이더스의손
16MRES
17legion
18진정성있는마케팅
19윾넨
20이루다팩토리
21바이너리애드
22감자영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노은비
26쭈실장
27랭크업리워드
28차라투스트라
29bcheck
30갸아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