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구글 광고 위주로만 광고 집행을 했었는데,
최근에 페이스북을 직접 관리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모르는 부분들이 많아, 구글 검색을 하는데 세세한 정보를 얻기가 매우 힘드네요..
-상황-
대표님의 페이스북 계정과 브랜드 계정이 묶여 있는 상황.
대표님의 계정으로 광고 관리자에서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머신러닝 중이며, 게시자가 대표님 성함으로 나와서 브랜드 페이지의 광고 센터로 광고 집행 방법을 바꾸려고 합니다.
-질문-
1. 브랜드 페이지의 광고 센터로 광고를 집행하면, 게시자 이름이 브랜드 이름인지?
2. 개인 계정의 광고 관리자에서 머신러닝을 통해 쌓인 데이터와 브랜드 페이지의 광고 센터의 데이터는 무관한지? (등록할 소재는 똑같이 적용할 예정입니다.)
3. 광고 관리자와 광고 센터의 차이점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이렇게 작게는 두 가지, 크게는 세 가지에 대한 궁금증이 있는데, 이런 세세한 정보는 찾기가 힘드네요..
감사합니다.